[문화뉴스] 본격적인 여름방학이 시작되면서 휴가는 물론 여유로운 시간을 보다 알차고 재미있게 보내기 위한 계획도 세워야 하는 시기가 왔다. 

특히 올해는 무더위와 높은 습도, 대기 불안정으로 인한 소나기가 이어질 것으로 예보되며, 스크린 야구나 골프 등 날씨에 상관없이 운동도 하고 재미까지 즐기는 이른바 ‘스크린 族’이 증가하고 있다. 

▲ [사진설명] ‘레전드 스포츠 히어로즈’ 강남 직영점

스크린 스포츠의 종류와 형태가 다양해지고 있는 가운데 다양한 종목과 게임을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는 실내 스크린 스포츠 테마파크 ‘레전드 스포츠 히어로즈’가 가족들의 나들이 공간, 연인들의 이색 데이트장소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방학을 맞아 초등학생 아들과 함께 레전드 스포츠 히어로즈를 방문한 최모씨는 “폭염 때문에 아이들과 어디서, 무엇을 해야 할지 고민했는데 이렇게 아이와 어른이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즐길거리가 있다고 해서 방문하게 되었다”며, “아이들이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뛰어 노는 모습을 보니 정말 오길 잘한 것 같고, 앞으로도 자주 오게 될 것 같다”고 말했다. 

레전드 스포츠 히어로즈는 도심 속 한 가운데에서 다양한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야구배팅과 피칭, 축구, 사격, 양궁 등을 실제와 같이 생동감 넘치게 경험할 수 있다. 특히 뛰어난 그래픽과 최첨단 센서 등이 현실감을 최대화해 실제 경기를 벌이는 듯 몰입감을 높였다. 

레전드 스포츠 히어로즈 관계자는 “스크린 스포츠 외에도 대기하는 동안 지루함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플레이스테이션과 닌텐도 등을 매장 내 비치해 손님들의 만족도가 상당이 높다”며 “연령별, 취향별로 자신이 좋아하는 종목을 선택해 즐길 수 있어 아이들뿐만 아니라 데이트를 즐기는 연인, 친구 등 방문 고객층도 다양하다”고 말했다. 

한편, 레전드 스포츠 히어로즈 강남 직영점에는 추후 아케이드 게임과 신규 개발중인 스크린 게임을 도입해 더욱 풍성한 컨텐츠를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업그레이드 할 예정이다.

문화뉴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