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어느덧 7월 중순, 코앞으로 다가온 여름휴가에 단기 다이어트를 시작하는 이들이 급격하게 늘고 있다. 문제는 짧은 시간에 큰 효과를 보기 위해 1일 1식 다이어트 등의 극단적인 방법으로 살을 빼는 것. 이에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변했어는 굶지 않고 건강하게 살을 뺄 수 있는 2주 다이어트 방법을 공개했다. 

단기간 체중감량에 성공하기 위해서는 1일 1식이 아닌 건강한 세 끼를 챙겨 먹는 것이 중요하다. 인스턴트 음식이나 배달 음식은 자제하고 제철 나물이나 두부, 생선 등의 단백질원으로 이루어진 식단으로 아침 식사는 풍요롭게 저녁 식사는 최대한 간단하게 하는 것이 2주 다이어트에 좋다. 

평상시에 꾸준하게 운동을 해왔던 사람이 아니라면 무리한 운동은 금물이다. 엘리베이터 대신 계단을 이용하거나 가까운 거리는 걸어서 이동하는 등의 생활 속의 간단한 운동으로 열량을 소모하는 것이 좋다. 하지만 운동과 식단 조절만으로 2주 만에 체지방을 감소시키는 것은 어려운 일. 2주 다이어트처럼 단기간에 빠른 몸매 관리를 하기 위해서는 다이어트 보조제의 도움을 받는 것이 좋다. 

변했어는 탄수화물의 지방 합성을 억제해 체지방을 감소시키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을 주성분으로 함유하고 있는 다이어트 식품으로 하루에 2포씩 간단하게 섭취하면서 체중을 감량할 수 있다. 

특히나 탄수화물 섭취량이 많은 한국인들에게는 가장 효과적으로 살을 뺄 수 있는 방법이다. 여기에 배변활동에 도움을 주는 차전자피 식이섬유가 함께 들어있어 장 건강에도 도움을 주기 때문에 2중 기능성 식품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변했어 관계자는 “변했어는 다이어트를 하며 쉽게 약해질 수 있는 장 건강을 지키며 동시에 효과적으로 체중 감량을 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변했어는 현재 공식 홈페이지에서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