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웨딩컨설팅 전문 듀오웨드(대표 박수경)가 오는 7월 22일~23일 양일간 JW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에서 ‘제27회 듀오웨딩페어’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듀오웨딩페어는 웨딩홀부터 허니문까지 모든 결혼 상품과 서비스를 한번에 확인해볼 수 있다. 웨딩전시관 관람은 물론, 웨딩플래너와의 상담만으로도 복잡한 결혼 준비를 손쉽게 끝낼 수 있다는 게 특징이다. 

또한 이번 제27회 듀오웨딩페어에서는 1000여 개 웨딩 전문 브랜드의 할인행사가 진행된다.

듀오웨드는 이번 행사에서 최대 150만원의 할인 혜택이 반영된 ‘추천 웨딩패키지 특가전’을 진행한다. 또한 이 특가전을 통해 고객의 취향과 예산에 따라 스드메(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를 스타일별로 묶은 ‘마스터피스 패키지’, ‘데이트스냅 패키지’, ‘트렌디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러한 추천 웨딩패키지 특가전은 박람회 기간 중에만 이용할 수 있다.

웨딩박람회 현장에는 인기 브랜드와 수입 명품, 국내 인기 디자이너의 웨딩드레스가 한자리에 진열된다. 이에 도비실크 보트넥 머메이드, 하트넥 벨라인, 긴팔 레이스 슬림라인, 숄더 시스루 벨라인 등 라인별 인기드레스를 살펴볼 수 있다. 덧붙여 드레스 계약 시 신상드레스는 최대 100만원 할인, 미니드레스 추가 서비스, 리허설 드레스 화이트 컬러 업그레이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웨딩홀 특가전도 있다. 듀오웨드가 만든 웨딩홀 검색포털 ‘텐웨딩홀’에서 예비부부의 예산과 일정에 맞춰 인기 웨딩홀을 엄선해 추천한다. 텐웨딩홀을 통해 계약할 시 예식비는 최대 1,000만원 할인이 적용된다. 듀오웨드는 예비부부들에게 계약 선물로 일부 인기 웨딩홀 무료 시식권과 투어 서비스,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한다. 상담만 받아도 한정판 웨딩 쥬얼리를 증정받을 수 있다.

허니문과 혼수 할인서비스도 준비돼 있다. 이 중 허니문 관련 혜택으로 하와이 및 유럽, 몰디브, 발리 등 베스트 여행지 할인과 허니문 스냅 서비스를 제공한다. 혼수는 최대 30%까지 할인한다. 이와 더불어 예물, 예복, 한복에 관한 다채로운 할인 혜택을 부여한다

이와 함께 웨딩 스타일링 체험 이벤트도 선보인다. 해당 이벤트를 통해 스튜디오 리허설 촬영 및 드레스 피팅, 메이크업 시연, 턱시도 피팅 등 어렵고 생소한 결혼 준비 과정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예비부부라면 누구나 사전 신청을 통해 무료 체험이 가능하다.

아울러 본 웨딩페어 참가 고객 전원에게 행운권 추첨을 통해 드롱기 가전 및 헤라 루즈홀릭 립스틱, 듀피엘 마스크팩, 커피 쿠폰, 다이어리 세트 등 각종 경품을 증정한다. 덧붙여 예비부부 중 20 커플을 선발해, 배우 김태희가 모델인 것으로 알려진 700만원 상당의 화장품 셀트리온 스킨큐어  셀큐어 듀오비타펩 신부케어 패키지를 선사한다.

이 외에도 당일 웨딩 풀패키지 계약 고객에게는 35만원 상당의 폐백세트를 무상으로 공급한다. 추가 선물로 아크릴 우드액자 4종, 웨딩슈즈, 소형가전 중에서도 선택 증정 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웨딩 혼수 코너에서는 상담만 해도 이솝 젯 셋 키트 또는 이솝 레저렉션 아로마틱 핸드 밤을 선물로 제공한다.

듀오웨드 이경운 센터장은 “이번 행사는 하계 정기 대규모 웨딩페어로 진행되는 만큼 다양한 상품과 실질적인 혜택들을 마련했다”면서 “전문 웨딩플래너들과 함께 예비 부부들이 만족스러운 결혼 준비를 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듀오 웨딩 박람회는 사전 예약제로 진행된다. 쾌적하고 품격 있는 관람 환경 속에서 예비부부들의 만족도가 높다는 평을 받고 있다. 제27회 듀오웨딩페어 참여 및 이벤트 문의는 듀오웨드 홈페이지나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