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이우람]국내 대표 리조트 기업 대명그룹 계열 결혼정보회사 대명위드원(대표이사: 권성호)은 오는 21일 4050세대 중장년 재혼남녀를 대상으로 미팅파티 <파티위드원-사랑이라는 이유로>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대명위드원의 이번 미팅파티는 젊은 남녀 위주로 진행되던 기존의 미팅 파티의 범위를 재혼 대상자로 확대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행사는 소규모 프라이빗 컨셉트로 진행되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책정된 것이 주목할 만 하다. 뿐만 아니라, 소정의 비용을 통해 재혼정보 서비스를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다는 점에서 결혼정보 가입을 고민하는 고객에게 안성맞춤이다.

이번 행사는 오는 7월 21일 오후 7시부터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소노펠리체컨벤션서 진행된다. 남녀 선착순 각각 16명을 모집, 4050대 재혼남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일반 참가 문의는 대명위드원 홈페이지혹은 파티위드원 담당자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대명위드원의 신개념 미팅 파티 브랜드 <파티위드원>은 국내 결혼정보업체 중 유일한 파티 브랜드로, 대명리조트, 오션월드, 스키월드, 소노펠리체 컨벤션 등 대명그룹 인프라를 접목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곁들인 미팅파티를 운영 중에 있다. 뿐만 아니라, 매달 각기 다른 콘셉트를 적용해 미혼남녀뿐만 아니라 재혼, 돌싱 등을 위한 만남의 장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