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뷰티 헬스 전문기업 웅진릴리에뜨는 여성 갱년기 건강기능식품 ‘프랑스해송 웰루션’ 론칭을 기념해 진행한 ‘웰컴 투 뷰티풀 라이프, 웰컴 투 프랑스’ 이벤트를 많은 참여자들의 관심 속에서 성료했다.

이번 이벤트는 ‘프랑스 해송 웰루션’의 캠페인 영상을 공유하고 프랑스에 가고 싶은 사연을 댓글로 작성하면 실제로 프랑스에 보내주는 내용의 이벤트로써, 특별한 사연의 주인공이 이번 프랑스 여행의 기회를 거머쥐게 되었다.

 

1등 외에도 다이슨 무선청소기, 프랑스 해송 웰루션 정품, 대명리조트 상품권,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했다. 특히 이벤트 페이지에는 프랑스에 꼭 가야 하는 이유가 댓글로 많이 남겨져 ‘프랑스 해송 웰루션’과 이벤트에 대한 높은 관심을 증명해 보였다.

‘웰컴 투 뷰티물 라이프, 웰컴 투 프랑스’ 바이럴 영상은 갱년기가 고민인 여성들이 그들의 고민을 자연스럽게 풀어내고, 갱년기를 이겨낼 수 있는 뷰티풀 솔루션을 체험하는 내용으로, 실제로 갱년기를 겪고 있는 많은 중년 여성들의 공감을 일으켰다. 금번 이벤트 1등 당첨자는 영상의 주인공들처럼 실제로 프랑스 여행의 기회를 선물 받아 제품과 이벤트에 대한 진정성을 표현하는 계기가 됐다.

업체 관계자는 “중년 여성들의 갱년기를 극복하기 위한 솔루션으로써, 끊임없이 행동하고,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하고, 자신을 더 사랑하는 태도가 중요하다”며 “프랑스 해송 껍질 추출물이자 천연 항산화 물질인 피크노제놀이 갱년기 증상을 이겨내는 데 도움을 중 수 있어 이번 제품을 성공적으로 론칭하게 됐고, 많은 분들이 효과에 만족하고 계신다”고 밝혔다.

한편 ‘프랑스 해송 웰루션’은 피크노제놀 외에도 갱년기에 도움되는 성분인 판토텐산, 비타민B6, 비타민 B2, 비타민D 등이 복합적으로 함유되어 있으며 ISO22000와 할랄(HALAL), 코셔(Kosher) 등의 원료 안정성을 입증하는 다수의 인증 및 특허증을 획득했다.

문화뉴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