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2017년 올 여름, 메이크업 트렌드는 자연스럽고 화사한 윤광피부를 표현하는 트로피컬 메이크업이다. 특히, 더운 여름철 강렬한 자외선으로부터 얼굴 피부는 보호 위한 자외선차단 기능이 있는 여름쿠션 기능과 땀, 유분기를 잡아주면서 가벼운 표현이 가능한 에어쿠션으로 번들거림 없는 윤광 피부표현을 원하는 여성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WB스킨(더블유비스킨) 여우화장대 브랜드 '스노우필터쿠션'에 함유되어있는 비타민C, 풍부한 수련화 추출물과 Lipoamino acid로 여름철 기미, 잡티, 주근깨 등을 쉽게 가려주며, 피부에 열을 내려주는 효과와 함께 건조한 피부에 수분감을 더해주는 촉촉하고 커버력 좋은 쿠션이며, SPF50+/PA+++의 강한 자외선 차단으로 썬쿠션의 기능과 함께 땀과 유분에 화장이 쉽게 무너지지 않는 밀착력도 갖췄다.

 

특히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자외선차단, 주름개선, 미백 등의 3중 기능성 인증 허가를 받았으며, 레몬밤과 오렌지꽃 추출물은 여름철 들뜸과 무너짐 없이 투명한 피부를 표현할 수 있는 지속력 좋은 쿠션이다.

SNS상에서 '스노우필터쿠션'을 경험한 사람들의 후기로, "기존 쿠션들보다 톤이 밝고, 수분감과 바를 때 쿨링감이 있어 인생쿠션, 촉촉한쿠션"으로 알려져 있는데, 출시 이후 한 달 만에 7만 개 판매를 달성했다.

더블유비스킨(대표 김왕배)은 "올 여름 트로피컬 메이크업을 하는데 있어, 물과 땀에 강한 스웻프루프 & 워터프루프쿠션 기능을 강화했고, 다년간의 까다로운 피부테스트를 거친 스노우필터쿠션은 한국여성 피부타입에 최적화 됐으며 인증된 성분으로 만든 쿠션팩트이다"고 전했다.

이어 "특히나 여름철 얼굴피부 모공축소에 도움이 되며, 잡티, 기미, 주근깨 등 쿠션커버로 커버해 화사한 피부표현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스노우필터쿠션'은 세상에 없던 퍼팩트 화이트 19호를 중심으로 화이트 베이지 21호, 내츄럴 베이지 23호로 3가지 색상과 심플한 화이트케이스에 홀로그램으로 멋스러움을 담았다.

한편, 여우화장대 공식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문화뉴스 이우람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