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 최근 다양한 놀이문화가 형성되고 있는 가운데, 방탈출 카페는 젊은 층 사이에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하나의 놀이문화로 정착하였다.

방탈출 카페란, 제한시간 안에 방 안에 있는 모든 문제를 풀어 말 그대로 방을 탈출하는 게임이다.

방탈출 카페에서 방을 탈출하기 위해 협동심과 추리력, 관찰력을 발휘하여 따분하거나 지루했던 일상의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음은 물론 연인간의 데이트코스로도 인기를 얻고 있다.

이에 부산 1호점을 비롯해 인천, 수원, 울산, 창원 등 전국에 방탈출 카페 지점을 운영하고 있는 '이스케이프탑'은 좀 더 색다른 면모를 보이고 있다.

특히, 이스케이프탑 수원 인계동점은 젊은 층이 많이 오가는 수원 인계동에 위치한 만큼 보다 섬세한 서비스와 다양한 테마를 구성하여 이곳을 방문하는 이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방탈출 카페 중에서도 테마방이 8개나 구성되어 있어 보다 다양한 테마를 즐길 수 있는 것이 이스케이프탑의 장점이며, 8개의 테마는 인기 영화인 '킹스맨', '해리포터', '캐리비안의 해적', '미션임파서블'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방탈출 카페는 공간적 제한이 있어 한꺼번에 많은 인원이 몰릴 경우 기다리는 시간이 길어질 수밖에 없지만, 이스케이프탑의 경우 100% 예약제를 운영하기 때문에 기다릴 필요 없이 원하는 시간대 혹은 가장 적합한 시간대를 골라 예약하면 기다릴 필요 없이 게임에 참여할 수 있다.

가격대 또한 합리적인 가격으로 운영되고 있어 소비자들의 비용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한편, 수원 가볼만한곳으로 일컬어지는 이스케이프탑 수원 인계동점은 인계동 더모스트호텔 인근에 위치해 있다.

 

문화뉴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