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클라우드 전문기업 KS클라우드가 신규고객을 대상으로 클라우드 무료 체험존을 오픈한다고 5일 밝혔다. 

클라우드 체험존은 KS클라우드 1개월 무료 체험은 물론이고, 클라우드 전문 엔지니어의 상세한 컨설팅까지 동시에 받을 수 있어 많은 IT인들이 관심을 가질 것으로 보인다.

클라우드 제품을 선택 할 때는 현재는 물론 미래에도 기업의 환경과 추진하는 프로젝트와 잘 맞는지를 신중하게 고려해야 한다. 이에 KS클라우드는 체험존 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클라우드 전문 컨설팅을 무상으로 서비스하고 있다. 만든 사람이 직접 컨설팅을 제공하기에 개발 환경 등에 대한 자세한 상담이 가능하며, 각 기업의 프로젝트와 계획에 맞는 최상의 클라우드 환경을 구축할 수 있는 기회로 마련할 예정이다

행사에 적용되는 클라우드는 CPU 4vCore와 메모리 4GB, 스토리지 SSD 100GB를 장착한 클라우드 서버로 빠른 속도와 안정감을 원하는 고객에게 적합하며 KS클라우드 체험존 신청을 통해 가상서버(VM) 1개월 무료체험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KS클라우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S클라우드 관계자는 "클라우드 사용을 고민하는 고객을 위해 클라우드 체험존을 오픈했으니 많은 기업들이 이번 클라우드 체험 이벤트에 참여해 클라우드 서비스의 유용성과 편리성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을 위한 양질의 서비스와 이벤트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KS 클라우드는 IDC분야의 기업으로 10년 이상의 자체개발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전문 클라우드 기업이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