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여행객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관광명소들이 가득한 속초로 주말여행을 떠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30도를 웃도는 뜨거운 여름 날씨에 지친 몸과 마음에 잠시나마 활력을 불어넣기 위함이다. 

속초에는 빼어난 절경을 자랑하는 설악산을 비롯하여 속초해수욕장, 동명항, 테디베어 팜, 얼라이브 하트 등 다채로운 여행코스가 있으며 주변으로 입맛을 사로잡는 다양한 맛집을 찾아볼 수 있어 여행의 즐거움을 더한다.

 

이 가운데 속초 동명항 인근에 위치한 맛집 ‘미남포차’가 여행객들의 호평을 받는 것으로 나타났다. 신선하고 품질 좋은 대게를 저렴한 가격으로 맛볼 수 있음은 물론 왕새우구이, 가리비 찜, 미남 물회, 꼬막 밥 무침 등 동해안의 각종 별미를 선보이고 있기 때문이다.

속초 미남포차에서는 대게 주문 시 바로 쪄낸 게찜을 즐길 수 있으며 이는 부드럽고 담백한 속살에 생물 그대로의 진한 맛을 느껴볼 수 있으며 게찜과 함께 게 딱지 볶음밥, 대게 라면 등의 별미 메뉴도 맛볼 수 있다.

또한, 속초 대게 맛집 미남포차에서는 편안한 분위기의 실내를 통해 가족, 친구,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로도 손색없으며 포장 판매도 함께 진행하고 있어 여행객들의 편리함을 더하고 있다. 

이 밖에도 늦은 시간까지 운영되는 속초 미남포차는 여행의 회포를 풀며 술 한 잔의 여유도 즐길 수 있으며 주변으로 속초 영금정과 등대 전망대 등의 가볼 만한 곳이 위치해 있다. 

문화뉴스 이우람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