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외모도 경쟁력이 되는 시대이다 보니 남녀노소 누구나 다이어트에 열을 올리고 있다.게다가 여름이 다가오면서 몸매 관리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는데 이런 트렌드에 맞춰 체지방감소를 하는 다이어트 보조제를 여러 업체들이 앞다투어 출시하고 있다.

이 중 단연 찾게되는 제품은 단기간에 빠른 효과를 볼 수 있는 제품인데 효과 빠른 다이어트 보조제를 찾는다면 제품에 함유된 성분을 잘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

최근 리넥에서 출시된 마시는 가르시니아는 탄수화물 섭취 시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해줘 체지방을 감소 시켜주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뿐만 아니라 지방연소와 지방분해를 돕는 것으로 알려진 깔라만시 원액이 72% 함유되어있다.깔라만시는 다이어트뿐만 아니라 탁월한 디톡스 효과로 20~30대 여성들 사이에서 인기몰이 중이다. 따라서 체지방 감소 효과뿐만 아니라 체내의 해독작용까지 더해져시너지 효과를 발휘하여단기간에 빠른 다이어트효과를 볼 수 있다.

리넥 관계자는 “마시는 가르시니아는 단기간 빠른 다이어트 효과뿐만 아니라 프로폴리스 분말, 비타민미네랄믹스, 5종혼합유산균, 벌꿀등의 부원료를 더해 신체기능 유지에도 신경 쓴 제품으로 건강한 다이어트 보조제를 찾는 분들께 추천한다”고 덧붙였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