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 설레이는 여름휴가도 반납하고 결혼준비를 하고 있는 예비 신랑, 신부를 위해 고품격 웨딩스냅드레스샵인 '마리에인제주'가 패키지 상품을 파격적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심플하고 세련된 드레스 의상부터 헤어와 메이크업으로 구성되어 있는 마리에인제주의 패키지는 스페셜, 화이트, 골드 총 3가지이다.

비용을 따져보면서 현명하게 마음에 드는 패키지를 선택할 수 있는데 스페셜의 경우 70만원에서 35만원으로 진행이 가능하며 화사한 웨딩드레스 1벌과 헤어와 메이크업은 예비신랑, 신부 모두 포함이다. 

화이트 패키지는 50%이상의 통 큰 할인이 적용되며 화이트라벨 드레스 1벌, 남자자켓 1벌, 보타이 의상이 구성되며 헤어와 메이크업은 소품이 추가도 구성되어 있다.

마지막 골드 패키지는 화이트 패키지 의상리스트에서 골드라벨 드레스1벌이 추가가 되며 촬영부케도 포함된다. 특히 화이트와 골드 패키지는 서비스로 계약 시 '웨딩슈즈'가 증정된다. 

관계자는 "결혼을 앞둔 예비 신랑, 신부뿐만 아니라 친구와의 우정촬영, 가족촬영, 연인과의 데이트 스냅 등을 계획하고 있는 모든 분들은 7~8월 프로모션으로 20만원에 알뜰하게 진행할 수 있다"고 전했으며 알뜰 패키지 외의 2시 이후 헤어메이크업 할인 행사도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퀄리티는 높이고 비용을 낮추면서 지혜롭게 제주도 셀프촬영을 할 수 있는 기회이다"고 말했다. 

또한 '제주항공권을 잡아라' 행사를 진행함으로써 추첨을 통해서 100명은 제주도 왕복항공권과 렌터카 또는 요트 선물을 당첨되면 받는다.

더불어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진행하는데 촬영 당일 아름답게 변한 모습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리고 #마리에인제주 #제주도웨딩촬영 등의 해시태그를 넣은 후 업로드를 진행하면 신부를 더 돋보이게 만들어주는 부케도 서비스로 제공된다.  

청담동 메이크업샵이 입점되어 한 공간에서 의상부터 소품, 헤어 메이크업까지 가능한 마리에인제주는 제주도에서 셀프스냅 웨딩촬영이 힘든 예비 신랑, 신부를 위해 제휴하고 있는 스냅작가도 추천해주고 있어 비용을 낮추면서 세련된 웨딩촬영 사진을 찍을 수 있다. 

트렌드를 앞서나가는 제주도 웨딩드레스 대여샵 '마리에인제주'의 자세한 사항 및 패키지 관련 문의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화뉴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