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KBS2 월화드라마 '쌈, 마이웨이'

[문화뉴스 MHN 이예나 인턴기자] 월화드라마 '쌈, 마이웨이'에서 김지원이 달달한 러브스토리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다.

26일 방송된 KBS2 월화드라마 '쌈, 마이웨이'에서친구로만 지내오던 '최애라'(김지원 분)과 '고동만'(박서준 분)은 그동안에 표현하지 못했던 감정들을 상여자 애라가 동만에게 본격적으로 마음을 표현하고 있다.

11화에서는 사랑스러운 김지원은 쓰레기를 버리러 나갈 때 안 하던 머리띠를 하기도 하고 데이트를 하자는 말에 치마를 입고 나오는 귀여운 모습을 보여주어 달달한 분위기를 보여주었다.

김지원은 극중에서 명대사도 남겼다. "떨린단 말이다", "너 그럴 때마다 내가 떨린다고. 나 이상하다고"라는 대사로 시청자들을 설레게 했다.

또한, 김지원은 데뷔 후 많은 인기를 받은 드라마 '태양의 후예'에서 '윤명주' 역할을 맡았었다. 당시 김지원은 군인 이미지에 어울리는 당당하고 터프한 이미지를 연기해서 시청자들에게 호평을 받았다.

'태양의 후예'에 이어 '쌈, 마이웨이'까지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만큼 김지원은 드라마 안에서 쾌활한 성격과 사랑스러운 최애라 역할을 자연스럽게 연기하고 있고 박서준과의 케미도 자아내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KBS2 월화드라마 '쌈, 마이웨이'에서 더욱 기대되는 김지원의 연기는 27일 확인할 수 있다.

press@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