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이우람]내리쬐는 햇빛의 자외선으로 인해 피부의 탄력을 잃거나 유수분 불균형 등의 고민이 생겨나고 있다. 이에 사람들은 생기 있는 피부를 표현하는 것뿐만 아니라 얼굴 축소 및 비대칭, 비만, 체형 관리 등도 가능한 피부과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는 추세다.

이 가운데, 피부 관리부터 몸매 관리, 두피 및 탈모 관리까지 한 자리에서 받을 수 있는 부천 피부관리실 ‘금단비가’가 이목을 끌고 있다. 이곳에서는 아름다움을 완성하는데 필요한 모든 관리들이 고객의 체형과 체질, 피부 타입 등에 맞춰 이루어지며, 전문적인 관리 기법을 통해 진행된다.

피부 관리는 건조한 피부에 수분 공급으로 유수분의 밸런스를 맞춰 물광피부의 표현을 기대할 수 있는 피부 보습 관리, 쌓여 있는 독소와 노폐물을 배출시켜 빛나는 피부 표현이 가능한 피부 미백 관리, 탄력을 공급해 탱탱한 피부로 살릴 수 있는 피부 탄력 관리 등이 있다.

금단비가에서 함께 진행하고 있는 체형관리의 종류로는 전신 순환관리로 건강하고 아름다운 몸매라인을 만들 수 있는 전신관리, 집중력 향상, 스트레스, 만성 두통 등에 효과적인 상체관리, 다리의 붓고 저린 증상 개선과 아름다운 각선미를 완성시켜 주는 하체 관리, 균형 잡힌 체형을 기대할 수 있는 균형 관리가 있다.

이 외에도 부천 내 신부관리를 위한 1:1 맞춤 다이어트로 체질 분석, 다이어트 식단 작성, 건강 운동법, 맞춤형 수기 및 기기 관리로 이루어져 있는 마녀 다이어트 프로그램이 있으며, 스트레스로 인한 탈모, 두피 건강 등의 관리도 진행하고 있다.

부천 신부관리 전문샵 금단비가 관계자는 “외모에 관심을 갖고 꾸미는 이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결혼을 앞둔 신부들을 위해 얼굴 라인, 쇄골, 팔 라인의 관리까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여러 타입의 리카 왁스 제품을 통해 1:1 왁싱도 진행하고 있으며, 얼굴 전체, 헤어라인 등의 페이스 왁싱, 겨드랑이, 배렛나루 등의 바디 왁싱, 비키니라인과 같은 브라질리언 왁싱도 진행하고 있으니 참고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