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서울에 사는 이모군(28)은 주말만 되면 항상 같은 고민을 한다. 여자친구와 어디서, 어떤 데이트를 해야 색다르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까? 영화 보고, 밥 먹고, 차 마시는 코스가 일상이 돼 버려, 더 이상 보고싶은 영화도 없는 날에는 뭐할지 고민만 하다 여자친구와 다투는 일도 많다.

대한민국의 모든 이모군들의 고민을 해결해 줄 수 있는 이색적인 데이트 장소,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뛰고 즐기며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 ‘강남역’에 탄생한다. 바로 오는 23일 그랜드 오픈을 앞둔 ‘레전드 스포츠 히어로즈’다.

▲  ‘레전드 스포츠 히어로즈’ 강남 직영점

레전드 스포츠 히어로즈는 야구, 양궁, 축구, 사격 등 인기 많은 스포츠를 스크린 게임으로 구현한 다양한 스크린 스포츠의 집합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고 체험할 수 있는 ‘실내 스크린 스포츠 테마파크’다. 

날씨, 공간의 제약, 낮은 접근성, 비용 등의 문제로 평소 즐기기 어려웠던 스포츠를 도심 한 복판에서 즐길 수 있게 된 것이다. 특히, 뛰어난 시스템과 디테일한 그래픽으로 실제 스포츠를 즐기는 듯한 생동감을 극대화해 게임의 몰입도를 높인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새로운 개념의 체험 공간이자, 오락실이자, 테마파크가 바로 레전드 스포츠 히어로즈다. 오는 6월 23일 강남역에 1호점 오픈을 앞두고 있으며, 정식 오픈 전임에도 불구하고 현재까지 약 20개 매장 계약을 완료해 곧 전국에서 레전드 스포츠 히어로즈를 만나 볼 수 있게 될 예정이다.

레전드 스포츠 히어로즈 관계자는 "레전드 스포츠 히어로즈가 이색 데이트 코스는 물론, 신체 활동이 부족한 바쁜 현대인들에게 새롭고 건전한 여가공간이자 놀이공간이 되었으면 한다"며, "게임을 넘어 스트레스 해소, 새로운 취미 생활을 만들 수 있는 공간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다양한 스크린 스포츠를 개발하고 풍성한 공간으로 업그레이드해 나갈 예정이다"고 전했다.

문화뉴스 이우람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