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중고 IT 기기 매입·판매 전문 아이티샵은 쇼핑몰 리뉴얼 기념으로 각종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아이티샵이 대한민국 중고 IT 대표쇼핑몰로서 변화에 대응하고 고객들에게 편리함을 제공하고자 진행됐다.

첫 번째 이벤트로는 맥북, 아이패드, 노트북 등의 기기들을 새 제품 대비 20~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두 번째로 아이패드 에어2, 아이패드 프로(9.7·12.9)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샤오미 정품 2세대 보조배터리 증정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사은품과 카드 무이자 혜택, 무료배송 등 아이티샵만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으며 제품 구매 후 30일간 무상 A/S 서비스도 함께 진행한다.

아이티샵 한상수 팀장은 “이번 쇼핑몰 리뉴얼 작업으로 더욱 편리한 쇼핑이 가능하도록 수정 됐다”며 “모든 제품은 전문 평가사가 철저한 테스트를 통해 엄선된 제품만을 실제 촬영하고 쇼핑몰에 등록했기 때문에 다양한 중고 IT 상품을 직접보고 구매하는 것과 차이가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해당 이벤트는 상시 진행 중이며 자세한 사항은 강남과 노원, 인천주안, 부천송내 오프라인 매장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