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팜스웨딩 주최로 열리는 2017웨딩박람회가 피에스타귀족 강남점에서 오는 6월 24일~25일 양일간 진행된다. 이번 웨딩박람회에서는 다양한 결혼 정보들과 함께 각종 할인 혜택까지 모두 만나볼 수 있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스튜디오 할인 및 스드메 패키지 혜택, 혼수 3종 할인 혜택 더불어 사은품까지 받아갈 수 있어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신혼 부부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2017웨딩박람회에서는 계약자에 한하여 스튜디오 촬영 시 85%할인 지원하며, 예복, 한복 맞춤 및 대여, 예물까지 꼭 필요한 혼수 3종 세트를 155만원 할인 받을 수 있도록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혼수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계약금 10만원 이상 고객에 한함) 43인치 LED TV, 미니와인셀러, 인덕션, 돌체구스토 등을 제공하며, 전자가전제품 지원금액 20만원과 함께 밀폐용기, 프라이팬세트 등을 증정한다.

 

더불어 팜스웨딩에서는 16주년을 기념하여 150쌍의 선착순 계약자들에게 218,000원 상당의 라제니쏭 제품(안티 링클 크림 위드 아지렐린, 프레쉬 스킨 리파이너, 수딩 소프너 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고 한다. 이 외에도 사주궁합 택일, 드레스존, 다이아몬드 찾기 등 실제 결혼준비 세트장이 구현된 웨딩 체험관도 운영된다고 하니 다양한 혜택과 함께 정보를 얻고 싶은 예비 신랑 신부들이라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아야 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팜스웨딩 관계자는 "2017웨딩박람회를 통해 각종 할인혜택과 지원은 물론 알뜰하게 준비할 수 있는 노하우도 제공하여 결혼 준비가 보다 수월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도울 것" 이라고 밝혔다.

문화뉴스 이우람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