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이우람]한낮 기온이 30도를 넘나든 지도 벌써 몇 주째. 이제 거리에선 부쩍 짧아진 옷차림으로 활보하는 사람들을 많이 볼 수 있다. 이는 노출에 신경 쓸 수밖에 없는 계절이 돌아왔다는 뜻이기도 하다. 바야흐로 평생 고민 다이어트의 계절이 돌아온 것이다.

필라테스나 플라잉요가처럼 유행하는 운동으로 살을 빼려는 사람들이 있는 반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는 다이어트 보조제를 복용하는 사람, 무조건 먹지 않는 방식으로 다이어트를 하려는 사람도 있다. 각자의 방법으로 다이어트계획을 세우고 있는 것이다.

그러나 다이어트 계획에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은 실천가능성이다. 계획을 아무리 알차게 세워도 막상 실행에 옮기지 않으면 살을 뺄 수 없다. 또한 초반에 열심히 하다가도 의지가 부족해 그만두게 되는 경우에도 그렇다. 이렇듯 다이어트는 이끌어줄 누군가가 있는 것이 아니라면 실패할 가능성이 높다. 혼자서 하는 다이어트에 번번이 실패해온 경우 지방을 직접 추출하는 파워룩팻시술에 주목해 볼 수 있다.

바롬클리닉의 고강영 원장은 “지방추출주사 룩팻(LOOK FAT)은 말 그대로 지방을 직접 추출하는 시술이다. 룩팻의 가장 큰 특징은 뽑은 지방은 바로 눈앞에서 확인할 수 있다는 것이다. 지방만을 뽑아내는 시술이기에 지방이 사라지는 다이어트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고 전했다.

지방을 분해하는 주사와 달리 룩팻은 파괴한 지방을 직접 밖으로 뽑아내는 것이기 때문에 다이어트효과에 큰 도움이 되고 요요도 잘 오지 않는다는 설명이다. 룩팻은 동시에 10부위 시술이 가능해 체형별 맞춤 시술 디자인이 가능하다. 팔 바깥 군살, 팔 안쪽, 겨드랑이 밑, 브래지어 라인, 옆구리, 윗배, 러브핸들, 아랫배 군살, 승마 군살, 엉덩이 군살, 허벅지 안쪽, 무릎 안쪽 등 본인이 원하는 부위에 룩팻시술을 통한 람스효과를 볼 수 있다는 설명이다.

고 원장은 “룩팻시술은 전신마취가 아닌 국소마취를 진행하여 안전하게 시술을 받을 수 있고 시술 소요시간도 부위별 10분 정도이고 흉터에 대한 걱정이 없다. 통증, 멍, 붓기가 거의 없어 빠른 일상복귀도 가능하다. 다이어트 효과가 큰 파워룩팻 지방추출주사를 통해 올여름 다이어트 걱정에서 해방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 [도움말] 고강영 (바롬클리닉 원장)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