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g
#오펀

[문화뉴스 MHN 이나경 기자]사랑스러운 눈사람 올라프가 이번엔 조연이 아닌 '주인공'으로 돌아온다.

지난 13일(현지 시간) 월트 디즈니 애니메이션 스튜디오 공식 유튜브 채널은 '올라프의 겨울왕국 모험(Olaf`s Frozen Adventure)' 예고편 영상을 공개했다.


크리스마스 파티를 한번도 해본 적 없는 엘사와 안나를 위해 올라프가 크리스마스 파티를 여는 방법을 알아내기 위해 모험을 떠난다는 이야기가 그려질 예정이다.

 

말괄량이 천방지축 눈사람 올라프가 과연 엘사와 안나에게 생애 최초이자 최고의 크리스마스 파티를 열어줄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올라프가 주인공인 단편 애니메이션 '올라프의 겨울왕국 모험'은 2015년 '겨울왕국 열기'에 이은 두번째 단편 애니메이션이다.

디즈니 픽사는 오는 11월 북미에서 개봉하는 애니메이션 신작 '코코' 상영 전 21분짜리 단편 애니메이션 '올라프의 겨울왕국 모험'을 공개하기로 했다.

다만 '코코'는 아직 국내 개봉 미정이다.

한편 4년 전 '렛잇고' 열풍을 일으킨 디즈니 영화 '겨울왕국'의 속편 '겨울왕국2'는 오는 2019년 11월 27일 개봉 예정이다.

'겨울왕국2'는 크리스 벅과 제니퍼 리 감독이 다시 메가폰을 잡으며 엘사와 안나 이외에 올라프 목소리를 맡은 조쉬 개드도 합류할 것으로 알려졌다.

이나경 기자 press@mhns.co.kr

주요기사

 
Tag
#오펀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