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 6월 3일 방송된 'SBS PLUS – 떠나요 둘이서'에서 연예계 대표 절친 박진희와 윤소이가 제주도로 우정여행을 떠났다. 방송에서 배우 윤소이는 "얼굴은 두 번 씻는데 몸은 잘 안 씻게 된다"라고 말문을 열어 여행 메이트 박진희를 당황시켰다.

이어 "스케줄이 없을 땐, 더 잘 안 씻는다. 신랑도 나보고 좀 씻으라고 자주 이야기 하는 편이다"라고 발언했다. 평소 씻는 것조차 귀찮아하는 윤소이가 깨끗한 피부를 유지하는 자신만의 비법을 시청자들에게 공개했다.

특히 윤소이는 피부관리가 필요할 때 꼭 사용한다는 마스크팩은 3단계로 이루어져 있어 한 장으로 미백, 보습, 탄력을 해결한다.

이 장면에서 윤소이가 사용한 마스크팩 제품은 닥터림스 3스텝 케어 마스크팩으로 이미 ‘브라이언, 강예원의 좋아요’, 클라라, 황광희, 박나래, 유소영 4MC 였던 '멋좀아는언니 시즌2'에서 소개가 된 바 있다.

닥터림스 3스텝 케어는 피부전문가의 노하우를 담아 피부관리실의 프로세스를 그대로 실현한다.

닥터림스 3스텝케어 1단계는 얼굴에 바르는 피토라이저 미백에센스로 천연식물에서 추출한 피토케미컬 성분들을 담아 피부 깊숙이 흡수돼 미백 효과에 도움된다. 2단계인 마스크팩은 천연원료인 침향추출물이 함유돼 피부를 진정시킬 수 있으며, 3단계에 바르는 피톡스 크림은 펩타이드 성분들을 담아 주름개선에 도움돼 리프팅으로 마무리 할 수 있는 제품이다.

 

문화뉴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