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양미르 기자]

▶ 배우 김윤지만의 셀피 비결은?
방금 핸드폰 앨범을 구경했는데 친구랑 찍은 사진들만 많더라고요. 내가 셀카를 잘 안 찍는 편이구나 싶었어요. 그런데 요즘은 어플로도 충분히 내가 생각하는 콤플렉스는 가리면서 원하는 사진이 나오도록 찍을 수 있잖아요! 가끔 찍은 셀카를 보면 사진으로 사기 치는 거 같은데…. 싶을 정도로 셀기꾼 같아요. 하하

▶ 배우 김윤지의 근황은?
극단에서 연극 '양배추의 유례'를 준비하고 있어요. 극단에 들어온 지 얼마 되지 않아 처음으로 참여하게 된 첫 작품이라 겁도 나고 부담감도 크지만 얼마 안 남은 공연을 생각하면 무대에 서는 날이 이젠 조금씩 기대가 돼요. 제발 정신 차리고! 즐기면서! 무사히! 잘! 마쳤으면 하는 바람이에요.

6월 15일부터 25일까지 10일간 선돌극장에서 '기억'에 관한 이야기 '양배추의 유례' 공연이 있습니다. 기억과 양배추의 유례가 과연 무슨 연관이 있을지 어떤 내용일지 궁금하신 분들은 극단 신기루만화경의 양배추의 유례 작품을 보러오세요!^.^!

 

* [오늘의 배우#셀피]는 열심히 노력하고 있는 배우들의 근황을 셀피(selfie_'셀카')를 매개로 재미있게 전하는 데일리 코너다. 참여를 희망하는 배우 혹은 지인 배우를 추천하고 싶으면 pd@mhns.co.kr으로 문의하면 된다.

mir@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