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대표적인 괌, 사이판 전문여행사 아메리고투어는 합리적인 가격과 알찬 내용으로 구성된 여행상품을 제공해 눈길을 끌고 있다.

괌, 사이판은 휴양지로서 많은 인기가 있는데 아메리고투어는 괌 가든빌라패키지, 괌 홀리데이 패키지를 저렴한 가격에 제시하며, 이외에도 풀옵션패키지, 반자유 패키지, 특가호텔, 실시간항공권 구매 등 다양한 여행상품이 있어 선택 폭이 넓다.

 

괌 패키지는 아일랜드 관광, 돌핀 크루즈, 렌터카까지 괌을 즐길 수 있는 필수요소가 알차게 들어가 있으며, 사이판패키지를 이용하면 사이판 시내관광, 마나가하섬 관광, 스노클링, 맛사지 등 기본 옵션이 미리 포함되어 추가로 발생될 비용을 줄일 수 있다.

이외에도 하와이, 미국, 북미, 남미 등 미국의 다양한 여행상품이 있어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관계자는 “여름휴가가 다가오며 아이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여행지로 괌, 사이판 여행 문의가 많다”며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돼 고객들에게 많이 권유하고 있는데 가격이 합리적이라 많은 관심을 받는다”고 말했다.

또한 “현지 사무소 운영체제 및 직거래로 가격이 합리적이고, 서울/부산에 지점이 있어 소통이 용이하다”며 “다양한 소셜미디어 및 온라인 시스템으로 빠르고 정확한 상담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한편 아메리고의 패키지를 예약하면 여권커버, 네임텍, 면세점 할인쿠폰 등의 푸짐한 상품이 제공되며 10억원 이상의 배상보증보험이 가입되어 있어 여행객들을 안심시킨다.

문화뉴스 이우람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