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참편한한의원(대표원장 임용균)'이 지난 5월 22일 부산 서면에 새롭게 문을 열었다.

참편한한의원은 동의대학교 한의학과 학∙석∙박사 과정을 수료한 임용균 대표원장과 동의대학교 한의학과를 졸업한 정성문 원장이 직접 진료하는 곳으로, 집중 치료 분야인 한방 다이어트를 비롯해 추나요법, 체형교정, 성장치료, 교통사고 치료, 피부치료 등 다양한 치료법을 제공하고 있다. 

 

그 밖에도 병원 방문이 자유롭지 못한 직장인들을 위해 매주 평일(월~금요일)에는 오전 9:30~오후 8:30까지 야간 진료를 실시하고 있으며, 다양한 첨단 치료 장비를 구비함으로써 빠르고 정확한 진단과 처방을 제시한다고 전해진다.

특히 참편한한의원이 집중적으로 진료를 보고 있는 한방 다이어트의 경우 ‘건강하게, 빠르게, 편하게, 요요 없이’라는 4개의 원칙을 바탕으로, 기초 바이탈∙체성분 검사부터 결과 분석과 맞춤형 처방, 체중 유지프로그램까지 모든 과정이 체계적으로 진행되어 개원 초기 임에도 환자들의 만족도가 높게 나타나고 있다. 

부산 서면 참편한한의원 임용균 대표원장은 "본원에서는 건강한 체중감량을 위해 본원에서 조제하는 감비탕, 부분비만 치료에 효과적인 한방슬림침, 산삼의 유효성분을 활용한 산삼슬림약침 등을 환자의 체질에 맞게 사용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지난 달 새롭게 개원한 ‘참편한한의원’은 부산시 부산진구 새싹로 19(부전동) 동의메디털센터 3층에 위치해 있으며, 지하철로 이동하는 경우 서면역 11번 출구를 이용하면 된다. 

문화뉴스 이우람기자 pd@mhns.co.kr
[도움말]임용균(참편한한의원 대표원장)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