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헬스보충제(프로틴) 전문기업 ‘웨이텐’이 건강 서포터즈 헬시웨이텐 3기를 오는 26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헬시웨이텐은 ‘THE HEALTHY'를 모티브로 웨이텐의 대표 단백질쉐이크 섭취를 통해 몸소 건강함을 보여주고 단백질의 중요성을 전달하는 웨이텐 서포터즈를 일컫는다. 

<사진출처: 웨이텐>

무리한 다이어트가 아닌 건강한 식단관리를 목표로 건강하게 몸매를 가꾸자는 취지에서 시작한 프로모션으로, 1기·2기 모두 성왕리에 활동이 마무리 되었다.   

특히 이번 3기의 경우 더욱 업그레이드 된 혜택으로 치열한 경쟁이 예상된다.

웨이텐은 월우수헬시웨이텐 1등에게 10만의 상품권을 2등(2명)에게는 5만원의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모든 활동이 종료된 후에는 최우수헬시웨이텐 한명을 선발해 30만원의 상품권을 제공한다. 

한편, 웨이텐은 6월 전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건크랜베리(120g)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인스타그램과 홈페이지에 웨이텐 구매후기를 등록한 고객 중 11명에게 스마트체중계를 선사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매번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는 웨이텐은 WPH단백질보충제 뿐만 아니라 살찌는 보충제순위 에서도 강점을 드러내며 좋은 성과를 보이고 있다. 

헬시웨이텐 3기 활동은 하반기 6개월 동안 진행되며, 개인블로그를 소유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가능하다. 또 모집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웨이텐 공식블로그 및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문화뉴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