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디바이스 리뷰와 IT 트렌드(6월 2주차)

[문화뉴스 MHN 이지현 기자] 스마트 디바이스는 우리 생활의 일부입니다. 스마트 디바이스 리뷰와 IT 트렌드를 이야기하는 코너, 'IT리뷰잇수다'입니다. 우리 삶을 풍부하게 만들어주는 앱, 게임, 장비 등을 소개합니다. IT전문가 백욱희 님, 지성과 미모를 겸비한 방송인 홍은채 님과 함께합니다.

▶) 버튼을 누르면 팟캐스트 포털 팟빵을 통해 앱 게임 장비 리뷰를 육성으로 들을 수 있습니다.

▶ 첫 코너, 홍은채의 셀기꾼
셀카 예쁘게 찍는 법: 'B612' 해피(happy) 모드 활용팁

▲ 방송인 '홍은채'의 'B612' 셀피 촬영

ㄴ 홍은채: 인스타그램 전성시대, 셀피를 매력적으로 찍는 법을 소개할 예정이다. 여러분의 다른 인격을 창조하는 꿀팁입니다(웃음). 오늘은 ‘B612' 앱 활용법을 소개드리려 한다. 개인적으로 'happy', 'sweet'라는 필터를 추천한다.

ㄴ 이우람 DJ: 왜 'happy', 'sweet' 필터를 추천하나?

ㄴ 홍은채: 셀카는 무조건 뽀샤시하게 나와야 한다. 욱희님이 좋은 장비를 소개해주시는데, 여성 입장에서는 마냥 반갑지 않다.

ㄴ 백욱희: 너무 적나라하게 고화질이다?

ㄴ 홍은채: 그렇다. 피부와 잔주름을 날려주는 효과가 좋아 두 필터를 자주 활용한다. 일단 셀피는 무조건 밝은 곳에서 찍어야 한다. 정면이 아니라, 자기가 가장 잘 나오는 각도를 찾아야 한다. 약간 고개를 틀어주는 게 좋다.

ㄴ 백욱희: 현재 은채님이 한국 무용하듯 얼짱 각도를 찾고 있다(웃음)

ㄴ 홍은채: 사진을 찍으면 하관이 넓게 나오는 경우가 많다. 머리카락으로 하관을 살짝 가려주면 좋다.

ㄴ 백욱희: 네이버에서 이 앱 회사를 인수했다. 앞으로 더 많은 기능이 추가되지 않을까 싶다.

▶[IT앱리뷰잇수다] 이게 바로 꽃길, 걸음마다 돈 모으는 '캐시워크 - 돈 버는 만보기' 어플로 이어집니다.

jhlee@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