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최근에는 연령과 상관없이 많은 남성들이 성기능의 문제로 비뇨기과를 많이 찾는 추세이다. 특히 연령에 국한되지 않는 남성 성기능의 문제는 지나친 음주와 흡연습관 그리고 스트레스로 발병되며 최근에는 20~30대 남성 또한 성기능에 대한 문제는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다. 

특히 조루증은 많은 남성의 심리적 박탈감을 및 자신감의 위축을 사고 있어, 수많은 남성들의 고민이라고 할 수 있다. 이의 원인으로는 음경의 감각신경이 매우 예민하거나 스트레스 혹은 과거의 트라우마로 인하여 정신 내면의 요인으로도 발생할 수 있다. 이러한 남성의 잃어버린 자신감을 찾기 위해서는 정확한 진료를 통해 환자의 원인을 분석해야한다.

 

서울 중구 비뇨기과의 멘파워비뇨기과 명동점 김형진 원장은 "치료를 위해서는 개개인마다 기준이 다르기 때문에 비뇨기과 전문의와 정확한 상담과 검진을 통해 증상에 따른 원인과 해결방법을 찾는 것이 치료의 가장 빠른 방법이며 현명한 해결책임을 명심해야 한다" 고 조언했으며 "조루치료는 정신적, 심리적 상태도 중요하게 작용하기 때문에 환자 내면의 정서를 치료하는 것도 중요하다" 고 덧붙였다.

본원을 찾는 대부분의 남성들의 상담은 치료와 다양한 콤플렉스도 함께 한번에 해결 할 수 있는 비뇨기과 남성수술로 내외적으로 자신감을 얻고자 하는 남성들이 많다고 한다. 남성수술을 통하여 많은 남성들이 콤플렉스를 극복하지만 김원장은 "남성수술의 경우 충분한 상담과 진료를 통하여 개인에게 알맞은 올바른 방법으로 진행하여야 성관계시 만족감을 높일 수 있다"고 말했다.

남성의 성생활에 있어 자신감을 채워주고 만족감을 높여주는 남성수술은 충분한 상담을 통하여 자신에게 알맞은 치료법을 찾아 신중하게 결정하여야 할 것이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