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랜드프로가 김용태 대표의 단독 콘서트인 전국 부동산 개발역사를 통해 배우는 유망 투자처 분석특강의 참석자를 선착순으로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 부동산콘서트는 오는 6월 10일(토) 오후 2시, 랜드프로 강남학원에서 열린다. 또한 행사 당일 현장접수가 진행되지 않으므로, 해당 기업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예약으로만 참석 가능하다.

이 콘서트의 강연을 전담하는 김용태 대표는 부동산 개발 역사 전문가다. 김 대표는 이번 콘서트를 통해 흥미로운 부동산 개발 역사 이야기를 하고, 이를 바탕으로 하는 투자 노하우에 대해 알릴 계획이다.

해당 행사의 1부 강연은 '부동산 개발 역사를 알면 유망투자처가 보인다'이다. 이 시간에서는 경기도 부지의 서울편입, 와우 시민아파트 붕괴사건에 대해 이야기하고, 투자처로서의 도로와 철도에 대해 집중적으로 분석한다.

이어지는 2부는 '서울과 세종 특별시의 발전과정 비교'다. 이 강연에서는 지하철 2호선과 세종 특별시 부동산 투자 분석, 반드시 알아야 하는 부동산 투자 공략 사항 등을 다룰 예정이다.

이후 진행되는 3부 강연은 '부동산 투자 종목의 변화를 알고 투자하라'이다. 이 시간은 집도 사고 수익도 추구할 수 있는 재건축, 재개발에 대해 짚어보고, 부동산 시장 10년 주기설의 정체에 대해 논하는 시간으로 진행된다.

위와 같은 강연들이 마무리된 후에는 부동산 토크쇼가 진행된다. 이 시간을 통해 참석자들은 전문가와 부동산에 관한 1:1 질의응답을 할 수 있다.

이러한 순서로 전개되는 해당 행사는 참석자 전원에게 강의 자료와 함께 자사 강의 5만원 수강할인권을 증정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선정된 이들에게 130만원 상당의 자사 부동산 전문가 과정 온라인 수강권이나 온/오프라인 단과 수강권을 비롯해 각종 도서를 제공한다.

한편 위 콘서트를 여는 랜드프로는 부동산 재테크 교육서비스를 전문적으로 제공하는 기업이다. 이 기업은 현재 자사 부동산 재테크 전 강의 무제한 수강이 가능한 '전 과목 프리패스반'의 수강생을 모집 중에 있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