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쉬엔비의 새로운 브랜드 셀킷(SelKit), 홈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홈페이지 공식 오픈과 함께 제품 런칭 트레일러 예고편 역시 최초로 공개된다. 

트레일러는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의 SNS에서도 확인할 수 있으며, 이번 영상은 여성의 아름다움을 위한 기업의 비전에 맞게 올해 새로운 홈 뷰티 디바이스 소마를 소개하고자 특별하게 제작됐다.

 

소마는 19년간의 전통을 가진 의료기기 전문업체 쉬엔비의 기술로 여성들의 다양한 고민을 해결하고 좀 더 효과적으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도록 맞춰 개발된 제품 다이어트에 관심이 높은 여성들을 위해 집에서도 쉽게 디바이스를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공개된 영상에서는 힘들게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의 모습과 함께 소마를 통해 더욱 효과적이고 편안하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뿐만 아니라 기기의 자세한 모습을 볼 수 있다.

소마는 이미 뷰티 시장에서 넘쳐나는 수많은 홈케어 제품들과 차별화된 기능을 갖춘 제품으로 내가 원하는 신체 부위에 석션의 강도를 3단계로 조절하면서 사용이 가능하다. 고주파와 석션의 복합기능을 통해 피하지방까지 관리할 수있으며, 또한 LED 레드라이트를 통한 피부 탄력 개선까지 기대할 수 있다.

소마는 단 세 개의 버튼으로 모든 기능을 사용할 수 있고, 충전과 휴대성도 높인 제품이다. 가벼우면서도 컴팩트한 사이즈로 여성들이 쉽게 손에 들고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며 일상생활 속 틈틈히 다이어트를 하길 바라는 여성 소비자들에게 더욱 적합하다. 

쉬엔비 셀킷 관계자는 “이번 브랜드의 컨셉과 기능을 차별화한 셀킷(SelKit)에서는 소비자들에게 좀 더 경제적이고 효과적인 방법으로 다이어트 제품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고 전한다.

문화뉴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