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관검색어로 살펴본 '킹 아서: 제왕의 검'

 

[문화뉴스 MHN 석재현 기자] 보고 싶은 영화는 많지만 여러 가지 이유로 관람이 제한될 때가 있죠. 영화를 선택하기 전 어떤 내용인지 미리 참고할 때, 이 글을 읽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3분만에 영화 훑기'입니다. '톺아보다'는 '샅샅이 톺아 나가면서 살피다'라는 뜻입니다.

킹 아서: 제왕의 검 개봉
2017년 5월 17일 수요일

킹 아서: 제왕의 검 시리즈
총 6부작을 만들 것이라는 이야기가 나오고 있지만, 아직 확실하지 않다.

킹 아서: 제왕의 검 베컴
과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레알 마드리드 소속으로 활약했던 축구선수 데이비드 베컴이 '킹 아서: 제왕의 검'에 특별출연한다. 비록 얼마 안되는 분량이지만, 제법 신스틸러다. 

킹 아서: 제왕의 검 쿠키영상
없다.

킹 아서: 제왕의 검 후기
주인공인 '아서', 그리고 악역인 '보티건'을 제외한 나머지 등장인물들은 크게 비중이 없다. 그리고 후반부로 넘어갈 수록, 이야기의 전개성도 떨어진다. 그럼에도 감독인 가이 리치 특유의 멋과 게임를 하는 듯한 화려한 판타지 액션 씬들에 중점을 두었다.

 

전문가들 입장에선 스타일에 너무 치중한 나머지, 알맹이가 없다고 혹평했다. 반면에, 일반 관객들은 팝콘 무비로 보기에 적당하다며 호평해 호불호가 갈린다. 필자는 '킹 아서: 제왕의 검'을 보고 이와 비슷한 판타지 대전게임 '소울칼리버' 시리즈를 떠올렸다. 특히, '아서'에게서 '소울칼리버'의 '지크프리드'가 느껴졌다.

킹 아서: 제왕의 검 스크린x
'킹 아서: 제왕의 검'은 CGV 일부 상영관에서 스크린X로 관람할 수 있다. 주로 '아서'가 '엑스칼리버'를 잡을 때마다, 스크린X 효과를 사용한다.

킹 아서: 제왕의 검 평점
(2017년 5월 25일 왓챠 기준) : 3.4 / 5.0

킹 아서: 제왕의 검 관객수
(2017년 5월 24일 기준) 383,673명

킹 아서: 제왕의 검 OST
'Sam Lee & Daniel Pemberton - The Devil & The Huntsman(영화의 메인 테마곡)'

syrano@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