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이스트 레전드'

[문화가 있는 날•예술이 있는 삶을 빛냅니다…문화뉴스]

'이스트 레전드'는 컴투스와 이스트인터랙티브와 함께 선보인 모바일 RPG로 몰입감 강한 스토리와 350여종의 개성 넘치는 영웅 캐릭터, 고품질 3D 그래픽, 화려한 전투효과 등 압도적인 콘텐츠를 자랑하는 게임이다. 특히 이 게임은 판타지 소설 애독자들에게 유명한 윤현승 작가가 시나리오 작업에 직접 참여해 탄탄한 이야기 구성과 방대한 세계관을 보여주며, 주목을 받고 있다.

   
 

 

 

 

 

 

 

 

판타지 소설을 모바일 게임으로 읽다!
'이스트 레전드'는 윤현승 판타지 소설 작가가 직접 게임 시나리오 작업에 참여해 서양 판타지 세계관에 동양 고전 서유기 이야기를 접목한 독특한 스토리를 자랑한다. 앞으로 출판될 소설 '이스트'의 내용을 녹여내어 방대한 이야기를 게임에서 그대로 만나볼 수 있다.
스테이지 마다 각각의 스토리 전개를 하고 있어 게임을 진행해 나가는 동안 소설을 읽어 나가는 방식이 몰입감을 더한다. 다넬 신부의 갑작스러운 실종으로 그의 제자 '제이드'가 왕의 명령에 따라 성배를 찾기 위한 여정을 시작한다는 이야기로 게임이 진행되며, 유저들은 한 붉은 사막, 쿠만 초원, 어둠 숲, 참나무 지대 등 다양한 콘셉트의 시나리오 전투를 차례로 즐기는 과정에서 이 게임만의 매력 속으로 느낄 수 있다.

   
 

 

 

 

 

 

 

 

 

 

   
 

 

 

 

 

 

 

 

 

 

 

 

판타지 세계에서 만나는 환상적인 비주얼의 영웅 수집 및 육성
'이스트 레전드'에는 불, 물, 자연, 빛, 어둠 등 다섯 가지 속성을 지닌 350여 종의 매력적인 영웅들이 등장한다. 이 영웅들은 인간부터 반인반수, 천사, 악마 등 여러 콘셉트로 마련돼 수집 욕을 자극한다. 화려한 그래픽으로 섬세하게 표현된 캐릭터들은 각기 다른 다양한 외모와 특징, 스킬을 보유하고 있어 이용자 개인의 취향에 맞춰 영웅을 모으고 육성할 수 있다.
각 영웅은 1성부터 6성까지 등급이 나뉘어 있으며, 강화, 합성, 진화, 한계 돌파, 스킬 레벨업, 장비 장착 등을 통해 더욱 강력한 캐릭터로 성장시킬 수 있다. 캐릭터별 리더 스킬과 속성들을 고려해 막강한 팀을 구성하면 전투 승률이 높아진다.

   
 

 

 

 

 

 

 

 

 

 

   
 

 

 

 

 

 

 

 

 

 

 

 

따로 또 같이 즐기는 다양한 플레이 모드 지원!
'이스트 레전드'의 게임 모드는 크게 모험모드, 전투모드, 보물던전으로 나뉜다. 각 모드에 어울리는 영웅들을 진영에 배치하고 스킬을 적절히 활용함으로써 긴장감 넘치는 전투를 즐기고 다채로운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모험 모드는 스토리의 전개에 따라 6개 지역을 탐험하며 악마를 봉인함으로써 보유 영웅의 레벨을 상승 시킴은 물론 독특한 장비를 획득할 수 있는 콘텐츠다. 모든 지역은 쉬움, 보통, 어려움의 세 가지 난이도로 구분되어 있다.
전투모드는 콜로세움, 보스레이드, 진화던전으로 구성돼 있다. 콜로세움은 타 이용자와의 1대1 승부를 통해 순위 경쟁을 펼치는 모드다. 보스레이드는 친구들과 협력해 막강한 보스 몬스터를 물리치고 그에 합당하는 보상을 받게 되는 모드다.
보물던전은 황금의 골짜기, 성장의 신목, 강화의 전장, 영웅의 성소, 비밀의 무기고, 스페셜 던전 등에서의 전투에 승리함으로써 풍성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콘텐츠다.

   
 

 

 

 

 

 

 

 

 

 

   
 

 

 

 

 

 

 

 

 

 

 

'이스트 레전드'는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따라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기는 과정에서 수백 종의 영웅을 모으고 성장시키는 재미를 맛 볼 수 있는 모바일 RPG로, 방대한 시나리오, 다양한 영웅의 수집 및 성의 재미, 협력과 경쟁을 넘나드는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문화뉴스 아띠에터 원준환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