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다이어트 음료로 추천되는 ‘보나쉬’는 여성 프로그램 ‘뷰티끄’에 소개되어 화제가 되었으며, 남녀노소 가볍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든 건강한 식이요법으로 주목 받고 있다.

뷰티끄는 레이디 제인, 김지민, 이채영, 차차로 이루어져 진행되며, MC들이 ‘올인원’ 브랜드 형식을 사용한 후 소개하는 플래그쉽 스토어(flagship store) 방식이다. 기존 토크쇼 형식을 벗어나 콩트를 겸비한 말투로 웃음을 선사하며, 메이크업 팁이나 이너뷰티 등을 세련되게 풀어내 호기심을 자극하는 뷰티 프로그램이다. 

 

이번에 출연하게 된 ‘보나쉬’는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식사대용 음료로, 한국인의 식습관과 영양조건을 고려해 개발했다.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등 필요 영양소를 골고루 담았으며, 4가지의 다양한 맛을 준비해 고객들의 꾸준한 식이요법에 도움을 준다.

새콤달콤한 후레쉬 요거트, 달콤한 고구마 라떼, 시리얼을 겸비한 그린라떼 후레이크, 진한 카라멜 초코로 이루어져 있으며, 다양한 영양소를 담아 건강한 몸을 찾을 수 있도록 했다. 든든한 한끼를 제공함과 동시에 열량을 낮춰 아름다운 몸매를 만들 수 있도록 한다.

합성감미료나 보존료가 들어있지 않아 안심하고 먹을 수 있으며, 약 5시간의 포만감을 제공해 체중조절에 도움을 준다. 휴대하기 간편해 대학생이나 직장인 등 외출 시에도 식이요법 관리가 가능하며, 물이나 우유를 섞어 먹기에 어디서나 간단한 식사가 가능하다. 

몸이 자주 아프거나 피곤한 직장인뿐만 아니라 가족 건강 챙기느라 식사시간을 놓치는 주부까지 모두 복용해 효과를 볼 수 있는 음료이며, 식사대용이 가능한 간편식으로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보나쉬 관계자는 “보나쉬에서 진행하는 캠페인으로 다문화 가정을 위한 기부 릴레이를 진행하고 있으며, 배우 정보석, 강성진, 조빈 등이 참여하고 있다”며 “이 외에도 CBS 라디오 박승화의 가요속으로, 동덕여대 모델학과에도 협찬 지원을 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규칙적이지 못한 식습관을 가지고 있어 영양불균형을 걱정하는 성장기 아이들에게도 추천되는 음식으로 온가족이 즐길 수 있다”고 덧붙였다. 

문화뉴스 이우람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