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 한 여름처럼 뜨거운 날씨가 계속되는 요즘, 여름휴가를 위해 본격적인 몸매 관리에 돌입했다면, 실패 없는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위해 본인의 계획을 다시 한 번 살펴보는 것이 좋겠다.

일생의 대부분을 다이어트와 함께 보낼 수밖에 없는 현대인들 사이에서 체중 감량과 몸매 관리는 마치 숙명과도 같다. 하지만 이러한 숙명은 성공하기 꽤나 어려워서 많은 사람들의 마음에 상처를 남기기도 하는데, 대부분의 현대인들이 다이어트에 실패하는 이유는 바로 본인의 상황과 생활 습관에 맞지 않는 다이어트 계획 때문인 경우가 많다.

따라서 다이어트 계획을 세우고 있거나 이미 세웠다면 그 계획의 목표가 실현 가능한 것인지부터 확인해야 한다. 무작정 세운 계획은 오히려 건강을 해칠 수 있으며 실패 하기도 쉬워, 다이어트의 계획과 실패, 좌절, 요요현상을 반복할 수 있다.

또 이렇게 반복적으로 다이어트를 성공하지 못할 경우 심리적으로 우울해지고 심하면 자괴감마저 불러올 수도 있다. 

하지만 식이 조절과 운동과 같은 같은 노력에도 불구하고 성공적인 다이어트가 쉽지 않은 사람이 있다면 보다 체계적인 체중관리를 위해 인천비만클리닉 전문의를 찾는 것도 현명한 방법이라고 할 수 있다.

연세모벨르 인천 구월점 정은아 원장은 "과거 다이어트 경험이 많은 사람은 몸이 이미 그 생활에 적응해 만족스러운 효과를 더더욱 느끼기 힘들 수 있다."며 "이 경우 인천비만클리닉의 개인별 맞춤 비만 프로그램을 통하여 카복시나 지방분해주사, 냉동지방분해 등과 같은 시술적 도움을 받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인천비만클리닉의 카복시는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진 대표적인 비만클리닉 시술로 이산화탄소 가스를 지방층에 직접적으로 주입해 지방 세포를 파괴한 후 체외로 배출시키는 방법을 말한다.

이는 주사를 이용한 비침습적인 시술이기 때문에 따로 회복 기간이 필요하지 않고 짧은 시간 안에 시술이 가능해 많은 시간을 할애할 필요가 없는 것이 가장 큰 장점으로 꼽힌다.

카복시와 함께 대표적인 인천비만클리닉 시술로 손꼽히는 지방분해주사는 운동으로 감량하기 힘들었던 부위의 군살을 제거하는데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 이는 개인별로 다른 상태와 조건에 맞게 적절히 조합한 혼합 약물을 주입하는 것으로 카복시와 마찬가지로 원하는 부위의 지방 세포를 녹이고 체외로 배출 시키는 원리로 체중 감량을 도울 수 있다.

지방분해주사 역시 짧은 시술 시간, 따로 필요하지 않은 회복기간 덕분에 간단하고 건강한 인천비만클리닉 시술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외에도 인천비만클리닉에서는 강력한 저온 에너지를 이용해 지방 세포를 얼려 분해한 뒤 체외로 배출하는 시술 역시 진행하고 있다.

이 시술은 피하지방을 효과적으로 감소시킬 수 있는 시술로 환부를 낮은 온도로 유지해 통증을 완화는 물론 부종까지 경감시킨 시술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연세모벨르 인천 구월점 정은아 원장은 "인천비만클리닉 시술은 무엇보다 환자에게 맞는 시술을 적절한 정도로 진행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성공적인 다이어트로 즐거운 여름휴가를 보내고 싶다면 인천비만클리닉 전문의와 함께 체계적인 다이어트 계획을 세우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문화뉴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도움말] 정은아 (연세모벨르 원장)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