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최근 프랜차이즈 창업시스템이 발전하면서 창업의 진입장벽이 낮아지고 단일 이슈 메뉴나 한시적 유행프랜차이즈가 무분별하게 등장해 창업자들의 폐점사례가 급증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외식선호도 1위메뉴인 삼겹살 구이와 부대찌개, 돼지불고기 등의 대중적 메뉴로 손님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는 고깃집 창업 브랜드 청춘연가가 유망프랜차이즈로 각광받고 있다. 

 

100% 국내산 삼겹살창업 브랜드 청춘연가는 신선한 돼지고기를 이용한 삼겹살구이, 목살구이, 갈매기살구이, 3가지 맛으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청춘 돼지불고기, 사골육수와 고급 햄으로 맛을 낸 부대찌개, 두툼한 등심돈까스 등 점심과 저녁식사 뿐만 아니라 술자리 회식과 모임에도 최적화된 다양한 메뉴 구성을 선보이고 있다.

고기집창업 브랜드 청춘연가는 테이블마다 설치된 듀얼로스터로 돼지구이와 찌개메뉴를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했으며, 국내산 100% 돼지고기와 직접 담근 2년 숙성 묵은지 등 고급 재료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해 가성비를 중시하는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특히 부대찌개를 주문하면 신동진 쌀로 지은 건강한 쌀밥과 라면사리를 무한리필로 제공해 직장인이나 대학생들의 많은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SY프랜차이즈 김성윤 대표는 "청춘연가는 10여년의 프랜차이즈 운영 노하우와 전문 브랜드 개발팀의 연구와 개발을 통해 론칭된 브랜드로 계절과 트렌드에 민감한 아이템보다는 대중성 높은 외식 메뉴들로 구성해 사계절 불황 없이 꾸준히 고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며 “엄선된 품질의 재료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여갈 것"이라고 전했다.

청춘연가의 가맹본부 ㈜SY프랜차이즈는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가 주관하는 '한국프랜차이즈 대상'을 7년 간 수상했으며, 소상공인진흥원에서 주관하는 '우수프랜차이즈' 3년 연속 선정, '식품의약품안전처장 표창장' 수상 등 다수의 수상 경력을 통해 검증된 창업프랜차이즈 본사라는 평이다. 

한편 청춘연가는 본격적인 가맹사업을 시작하면서 고깃집창업을 고려하는 예비창업자를 위한 다양한 창업혜택을 지원을 시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또는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