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마지막 봄기운을 만끽하기 위해 소중한 이들과 주말여행을 떠나는 이들이 많다. 

그중, 현지에서만 맛볼 수 있는 다양한 먹거리를 맛보고 맛집을 찾는 식도락이 트렌드로 자리 잡은 가운데 원주 단계동 소재의 맛집 ‘주문진대게회타운’이 당일 공수한 신선한 대게를 선보이며 주목받고 있다.

이곳은 선주 직판으로 운영되는 곳으로 최고급 대게만 선별해 속살은 부드럽고 담백하다. 특히, 게찜 주문 시 한 상 가득 차려지는 해산물 요리는 남다른 신선함을 자랑하고,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이곳의 또 다른 인기메뉴로 홍게, 랍스타, 킹크랩 등 각종 게찜을 맛볼 수 있다. 직접 조업한 대게부터 전국 유통망을 확보한 ‘주문진대게회타운’은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또한, '주문진대게회타운'은 주변으로 뮤지엄산, 오마이갤러리, 허브팜 의 관광 명소와 원주 가볼만한 곳이 인접해 여행코스 중 한 곳으로 제격이며 깔끔한 인테리어와 편한 객실을 제공한다.

업체 관계자는 "게찜은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메뉴로 가족 단위 고객은 물론 연인들의 데이트 장소로 많은 고객이 찾아 주신다.”라며 “고객 성원에 힘입어 합리적인 가격과 푸짐한 상차림으로 보답하겠다."라고 전했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