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강북구 웨딩홀 더블레스컨벤션이 보다 특별화 되고 차별화된 웨딩을 꿈꾸는 신랑신부의 맞춤식웨딩을 주관한다.

평소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이용해볼 수 있도록 준비를 했던 더블레스컨벤션이 나이트 웨딩진행을 하는 신랑신부들에게'신라호텔 숙박권'을 준비해 결혼 준비의 편리함을 더해 주고 있다.        

 

더블레스컨벤션측은 "블레스라는 말은 '축복'을 의미하는 단어로 더블레스컨벤션을 찾는 모든 신랑신부에게 축복을 선사는 마음으로 예식을 진행한다"라고 했다.

요즘에는 시대가 변화하면서 결혼 트렌드가 많이 바뀌고 있으며 연령대 상관없이 선호하는 ‘채플웨딩’을 많이 선호한다. ‘채플웨딩’은 성스러운 분위기를 연출 해볼 수 있는 최적의 웨딩컨셉이다.
                    
그렇기에 더블레스컨벤션의 관계자는 "시대의 흐름에 발맞춰 경건하면서도 성스러운 웨딩을 준비하는 예비 부부들이 꿈꾸어오던 장소로, 적합하게 이용해볼 수 있는 채플웨딩공간을 선사하고 있다.우드소재가 만나 리조트 콘셉트로 프라이빗한 웨딩을 진행할수 있는 장소로 고급스러움을 기본초점을 맞추면서 합리적인 예식비용이 신랑신부들의 선호하는 선택기준이 될것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각각의 개성을 담은 웨딩을 연출할수 있는 강북 더블레스컨벤션의 그랜드홀에서는 웅장함을 자랑하여 신랑신부의 맟춤선호도 까지 잡고 있다. 한층에 마련된 웨딩홀, 신부대기실, 폐백실,준비대기실까지 원스톱 라인으로 보다 견고히 신경쓴신랑신부의 동선또한 세심한 배려로 사료되고 있다."라고 말했다.

또한 "6층과 7층에는 각 700석이 앉아서 즐거운 식사를 해볼 수 있는 연회장이 준비가 되어 있으며 주차시설 또한 넓게 준비가 되어 있어 하객 분들의 편의를 도왔으며, 차가 없으신 하객 분들을 위해 지하철 7호선 하계역 3번출구에 셔틀버스를 수시로 운영하는 등 신랑신부는 물론 하객 분들의 동선과 이동까지 생각하여 운영하고 있다"고 전해왔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