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6회 아모레퍼시픽 카운셀러대회 시상식' 후기

[문화가 있는 날·예술이 있는 삶을 빛냅니다…문화뉴스]

소식이 조금 늦었어요! 모두 잘 지내셨나요? <팝페라 클라라>입니다. 오늘은 저희 <팝페라 클라라>가 최근 큰 무대에 올라간 이야기를 전해드릴게요.

   
 
   
 

잠실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제16회 아모레퍼시픽 카운셀러대회 시상식 대상' 무대에 섰답니다. 최근 경제계에서도 이래저래 순항 중인 화장품 브랜드인 '아모레퍼시픽'에서 실적이 좋은 분들을 수상하는 자리였는데, 방송인 서경석 씨가 사회를 봤습니다. 참, 아모레퍼시픽 공식모델인 배우 전지현씨도 나와서 자리를 빛내셨는데, 말 그대로 정말 빛이 나시더라구요!

   
 

정말 많은 분이 오셔서 수상하시는 분들을 축하해주시고 응원해주셨는데요, 저희 외에도 다양한 공연팀이 오셔서 함께 축하해 주셨더라고요. 너무도 좋은 경험이었고, 수상하신 모든 분 축하합니다 :)이 시상식은 너무도 큰 자리라 '감사하고 더 잘해야겠다'고 마음을 먹게 하는 그런 자리였는데요, 영광스럽게도 대상자분을 위한 공연을 저희에게 맡겨주셔서 저희는 기분 좋게 공연을 했습니다.

   
 

저희를 초대해주신 관계자 여러분 모두 감사드리며, 어떠한 무대에 상관없이 저희 팝페라그룹 클라라는 멋진 공연을 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많이 지켜보시고 사랑해주세요. 다음 편에 뵐게요!

이상 팝페라그룹 클라라 였습니다. 

[글] 팝페라 클라라 / 공연문의·섭외 및 '팝페라'에 대해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http://popera.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