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더블레스컨벤션에서는 2017년 결혼준비를 하는 예비신랑, 신부님들에게 5~6월 무료 시식회라는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혜택은 아름다운 예식홀 투어는 물론 무료시식을 통한 전문적인 웨딩상담을 받아볼 수 있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더블레스컨벤션 관계자는 "특급 호텔과 견주어도 손색이 없는 그랜드홀은 건물 3층 높이의 공간과 아치형태의 천장장식이 고급스러움과 폼격 있는 분위기를 연출해 예비신부님들에게 인기가 좋다"다고 말했다. 

이어 "아모리스홀은 격조 높은 플레에스인채플홀로 만들어져 있으며 아름답고 정갈한 느낌, 따뜻한 분위기 연출이 가능해 세련되면서 절제된 느낌의 웨딩을 꿈꾸는 분들의 취향저격을 제대로 했다"고 덧붙였다. 

이번 무료시식회는 편리한 동선으로 이루어져 예식 진행에 고품격을 더한 실내 구조를 보여주는 것은 물론 전문적인 웨딩 상담으로 특별 할인과 시식전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이용해 합리적인 웨딩을 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함이다. 

무료시식회를 통해 부연 설명이 필요 없는 웨딩홀의 분위기를 보여드리고 깔끔하고 품격 있는 식사 메뉴를 전할 예정이다. 

우리나라에서는 잔치 음식은 예로부터 정성과 최선을 다하는 마음으로 준비하는 것이 기본이라 여겨온 풍습이 있다. 

더블레스컨벤션 측은 이와 같은 마음으로 하객은 물론 혼주 분들의 마음을 사로잡을만한 음식을 선사하는 것은 물론 고급스러운 플래이팅과 눈으로 사로잡는 계절별, 지역별 특산물 음식, 보기만해도 먹음직스러운 요리를 120종을 선사함으로써 다양한 메뉴를 이번 무료 시식회를 통해 뽐낼 예정이다.

업체 관계자는 "더블레스컨벤션의 연회장은 6층과 7층 전망 좋은 자리에 각 700석이 준비가 되어 있어 많은 인원을 수용할 수 있으며, 레스토랑과 같은 분위기 연출로 보는 맛과 먹는 맛 두 가지 모두 느껴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시식회 신청은 신청란에 예식 날짜와 연락처, 이름, 시식 가능한 날짜를 적어 신청하면 되고 담당자의 시식 일정 확인 후 날짜를 잡는다. 시식을 한 다음 당일예약을 할 경우 그 혜택은 배가 된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번 시식회를 통해 홀 사용료와 식대 할인은 물론 상담을 받으면 디퓨져 증정까지 받아볼 수 있다. 더블레스컨벤션은 서울특별시 노원구 노원로 247 1층, 6층~10층에 위치하고 있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