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문화뉴스 아티스트에디터 김두환(DIOCIAN) diocian@mhns.co.kr 누구나 뮤지션이 될 수 있는 곳, 디오션의에디터! 지금 바로 전 세계 아티스트들의 음악을 듣고 작업해보세요. www.diocian.com

[문화뉴스 MHN 아띠에터 DIOCIAN] 반전 있는 음악을 만드는 밴드, 랜드오브피스

“저희는 복합적인 음악 구성을 추구하는 반면에 내추럴(natural)한 음색을 구사해 좀 더 단순하고 새롭게 들리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항상 반전 있는 음악을 만들고 싶어요.” 

안녕하세요! 간단하게 팀 소개 부탁 드립니다.
ㄴ5인조 록밴드 랜드오브피스입니다.

음악을 시작하게 된 계기가 있다면 무엇인가요?
ㄴ계기는 딱히 없었어요. 그냥 다들 모여서 작곡해놓았던 곡들을 재미로 작업하다가 이제는 직업으로 삼고 있죠. 

▲ 정원준(보컬), 박동민(베이스), 이경석(기타), 해리(드럼), 김민석(기타)

팀이 추구하는 음악적 색깔은 무엇인가요?
ㄴ음.. 저희는 복합적인 음악 구성을 추구하는 반면에 내추럴(natural)한 음색을 구사해 좀 더 단순하고 새롭게 들리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항상 반전 있는 음악을 만들고 싶어요.  

영향을 받은 아티스트가 있다면 누구인가요?
ㄴ굉장히 많은 아티스트들에게 영향을 받았어요. 랜드오브피스의 음악과 비슷하다 생각이 드는 아티스트는 아마 대부분 저희가 영향 받은 아티스트일 것입니다. 

최근 발매한 앨범 소개를 부탁 드립니다.
ㄴ[L.O.P's Records 2016-2017]은 랜드오브피스의 첫 EP앨범인데요. 발매하기 전에 라이브로 공연하던 노래를 일종의 'Yearbook' 형식으로 펴 놓은 앨범이라고 표현하고 싶습니다. 더 나아가서 앞으로의 꿈과 현실은 융합된다는 의미의 담고 싶었습니다.

앞으로 어떤 뮤지션이 되고 싶나요?
ㄴ유명하면서도 나름 매니악한 뮤지션이 되고 싶습니다. 

▲ 박동민(베이스), 해리(드럼), 김민석(기타), 이경석(기타), 정원준(보컬)

앞으로의 활동 계획은 무엇인가요?
ㄴ필리핀에서 잠시 지내며 다음 EP앨범 준비와 뮤비 촬영을 할 예정입니다. 앞으로의 시간을 조금 더 체계적으로 보낼 생각입니다. 기대해주세요.

아티스트로서 로망이나 꿈이 있다면 무엇인가요?
ㄴ로망이 있다면 지구에서 인정받는 명반을 만드는 것입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