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이우람] 쥬 비스 강남점에서 남성 복부비만 해결에 대해 자신감을 비췄다.

쥬 비스 강남점은 강남역 사거리 가장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에 위치해 남녀노소 다양한 고객들이 방문을 하고 있다.

최근 남성들이 다이어트에 관심을 가지며 ‘남성다이어트’, ‘남성복부비만’ 등에 대한 검색량이 증가하고 있고 쥬 비스 강남점 역시 남성 관리 회원들이 점점 늘고 있다. 이미 쥬 비스 다이어트는 NRG 노유민, 천명훈등 여려 연예인을 통해 남성 복부비만에 대한 확실한 비포애프터를 보여주고 있다.

노유민의 경우 100kg에 가까운 고도비만 상태에서 3개월만에 30kg를 감량해 2년이 지난 지금도 쥬 비스 요요방지 프로그램을 통해 체중을 유지하고 있다. 천명훈 역시 83kg에서 2개월만에 14kg을 감량해 69kg을 현재도 유지하고 있어 둘다 리즈시절의 외모를 되찾았다는 평이다.

쥬 비스는 다이어트, 운동, 심리 전문가들의 개인 컨설팅을 통해서 관리를 받게 되며 컨설턴트는 살이 찌는 원인을 분석해 굶지않고 먹으면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쥬 비스는 최근 장기 할부 프로그램을 시작해 알뜰한 소비계획을 세우는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쥬 비스 다이어트 컨설팅에 대한 문의는 쥬 비스 홈페이지와 각 지점을 통해 할 수 있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