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날이 더워지고 여름이 다가오면서 자외선 차단제나 워터프루프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간편하게 휴대하여 쉽게 화장을 수정할 수 있도록 한 쿠션 제품 또한 많은 여성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각각 특별하고 다양한 쿠션을 선보이고 있다.

‘wbskin’에 속한 브랜드 '여우화장대'에서는 오는 11일, '스노우 필터 쿠션'을 출시하였다. 피부커버, 밀착력, 지속력뿐만 아니라 은은하게 퍼지는 아카시아 향의 쿠션으로 색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스노우필터쿠션은 많은 장점 중에도 완벽한 커버력으로 승부하고 있으며, 트러블뿐만 아니라 홍조, 모공 등 모든 피부 고민을 해결해 준다. 여러번 덧발라도 끈적임 없이 밀착되며, 촉촉한 수분기로 피부의 건조함 까지 잡아준다.

새롭게 출시된 퍼펙트화이트19호는 기존 21호를 사용하던 피부톤에 본연의 화사함을 한층 더 살려 투명하고 맑게 표현해준다. 기본으로 갖춰져 있는 맑고 화사한 피부표현을 돕는 화이트베이지 21호,차분하고 깨끗한 피부표현을 도와주는 내츄럴 베이지 23호가 있다.

이는 수분부족형지성에게 추천 쿠션으로 떠오르고 있으며, 올인원 특허 성분을 자랑한다. 레몬밤,모과 등을 이용해 모공 수축 및 항산화 효과를 주며,수련,연꽃 등의 성분이 포함되어 있어 화이트닝과 피부진정효과도 책임지는 쿠션이다.

‘wbskin’관계자는 "스노우 필터 쿠션은 트러블이 일어난 피부를 커버해주는 것은 물론, 피부의 미백과 주름개선에도 도움을 준다"며 "이로써 여드름 커버고민으로 한창인 10대 학생부터 갈라지는 가뭄피부와 점차 늘어나는 주름이 고민인 30대까지 모두 사용할 수 있는 학생, 직장인 쿠션"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여우화장대 스노우 필터 쿠션 출시 기념으로, 이를구할 경우 카메라 필터 어플을 지급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 중에 있다. 해당 어플의 필터로 인해 간편하고 멋스러운 셀카가 가능하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으로, 더 자세한 정보는 'wbskin'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