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 이형근의학박사(리즈레이저여성성형센터 대표원장)에 따르면 질과 골반건강이 좋지 못할 경우에 질수축력이 저하되고 질 속 탄력이 좋지 못할 뿐만 아니라, 다양한 곤욕을 치르게 된다고 말했다.

이어 이형근 박사는 “이쁜이수술은 방법에 따라 수술효과 또한 차이가 많이 난다”며 “충분한 상담을 통해 자신에게 맞는 수술 방법을 자세히 알아보는 것이 좋으며 최근에 가장 효과 좋은 이쁜이수술 방법으로 레이저질성형이 시행되고 있다”고 전했다. 

 

기존 이쁜이수술방법의 경우 메스를 사용하기 때문에 여성의 질 내부까지 접근하기가 어렵고 출혈과 통증, 감염 등의 위험이 있었지만, 레이저를 이용하는 질성형수술의 경우 레이저의 섬세한 조절이 가능하여 조직의 손상을 최소화하기 때문에 출혈, 통증, 흉터 또한 거의 없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리즈 산부인과에서 국내 최초로 시술한 ‘레이저 질성형’의 경우 수술 시에는 손가락 보다 가늘고 긴 레이저 fiber를 사용하기에 좁고 굴곡이 있는 질 안쪽까지 시술이 가능해 질 내부의 근본적인 구조를 바꿔주는게 가능하며, 질 내부의 공간이 타이트해 짐으로써 세균 침투가 어려워 위생상태가 상대적으로 변비, 요실금, 치질, 질염 등의 질환이 함께 개선 가능하다.

또 이형근 박사는 질염 재발이 잦다면 소음순비대증이 원인일 수 있으니 산부인과에 내원하여 진료를 받기를 권했다. 

소음순성형수술은 늘어지고 검게 착색된 소음순을 레이저의 사용으로 통증이 적고 흉터가 남지 않으며 2~3일 만에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해 미혼여성들도 부담 없이 받을 수 있는 시술방법이다. 

또한 단순 절제가 아닌 레이저 미세지방조각술과 함께 레이저 주름제거술이 동반되어 보다 날렵하고 매끄럽게 디자인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소음순수술과 이쁜이수술은 한 번의 마취로 수술이 가능하다.

이형근 박사는 덧붙여 소음순성형수술, 질축소수술, 이쁜이수술은 병원마다 수술방법에 따라 차이가 있으므로, 병원을 선택할 때는 수술비용이 아닌 수술후기, 수술전후 사진을 꼭 확인하고 반드시 보다 전문적이고 안전한 수술이 가능한 산부인과 전문의를 통해 신중하게 수술을 결정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조언했다.

문화뉴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도움말 ] 이형근 (리즈산부인과 대표원장)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