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서정준 기자] 웹툰 플랫폼 투믹스(대표 김성인)가 2주년을 자축하는 '가정의 달 릴레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투믹스는 내달 서비스 론칭 2주년을 기념해 회원들에게 4주에 걸쳐 매주 다른 혜택을 제공하는 '가정의 달 릴레이 이벤트'를 27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코인 이벤트', '캐릭터 어워드', '퀴즈', '투믹스에 바라다!'로 각 이벤트 마다 일주일씩 진행된다.

투믹스는 1주차에 '코인 이벤트'를 준비했다. 코인 상품 결제 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20%의 보너스 코인을 지급하고, 팝업창에 뜬 케이크의 촛불을 끄면 최대 30코인까지 랜덤으로 보너스 코인을 추가로 증정한다. 2주차에는 '캐릭터 어워드'를 실시한다. 2가지 주제로 투표를 진행해 추첨을 통해 1명에게 1,000코인을 지급한다.

3주차에는 '퀴즈'를 준비했다. 투믹스와 연재 중인 작품에 관련된 퀴즈를 내 매일 선착순 참여자 100명에게 5코인을 지급한다. 4주차에는 '투믹스에 바라다'가 진행된다. 투믹스에 추가됐으면 하는 기능이나 아이디어를 공모하는 것으로 ‘베스트 5’에 선정되면 100코인이 지급된다. 또한 내부 검토 후 투믹스 사이트에 실제 반영된다.

투믹스 운영기획 팀장은 "회원 여러분의 사랑에 힘입어 2주년을 맞이했다"라며 "보답하는 의미를 담아 혜택의 장을 마련했다. 가정의 달을 맞아 웹툰을 즐기는 남녀노소 모두를 위한 축제가 되길 바란다"라고 이벤트 취지를 설명했다.

some@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