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MBC 방송화면

 [문화뉴스 MHN 박혜민 기자] '자체발광 오피스' 한선화가 이동휘에게 다시 고백하며 "더 많이 사랑받고 더 많이 사랑"하자고 말했다. 

  

MBC 수목드라마 '자체발광 오피스'는 27일 도기택(이동휘)에게 다시 시작하자고 말하는 하지나(한선화)의 모습을 방송했다.

    

이날 도기택은 정규직 심사에서 탈락 후 홀로 눈물을 삼켰다. 이후 하지나는 도기택의 집을 찾아가 속마음을 털어놨다. 그는 "오빠랑 헤어지고 가장 그리웠던 말이 '너 밥은 먹었니'였다. 엄마 아빠 말고 누가 내가 밥을 잘 먹었나 챙겨주겠냐"며 "나 그냥 오빠에게 과분한 여자 하겠다. 더 많이 사랑받고 더 많이 사랑하고 그러면 안되냐"고 말했다.

    

그러나 도기택은 자신의 초라한 현실을 자책하면서 "너 내 월세방 보지 않았냐. 그게 현실이다"며 "사랑하는 여자에게 그런 생활을 주고 싶지 않다"고 거절했다. 이에 하지나는 도기택을 껴안으며 "그런 상처 주는 말을 해서 미안하다. 다시 사랑하자"고 했다.

한편, '자체발광 오피스'는 계약직 신입사원의 갑을 체인지 오피스 입문 드라마로,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 MBC에서 방송된다. 시한부 삶에 충격 받고 180도 변신하는 슈퍼을 은호원의 사이다 오피스 입문기를 그린다.

grin17@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