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KBS2 방송화면

[문화뉴스 MHN 박혜민 기자]  '해피투게더3' 전혜빈이 최근 열애 사실이 알려진 이준기를 언급하며 연예인들이 공개연애를 안하는 이유에 대해서 생각을 밝혔다. 

27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3')에서는 '심(心)스틸러'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배우 김병옥, 장영남, 이시언, 전혜빈, 태인호, 전석호가 출연했다. 

이날 전혜빈은 배우 이준기와 열애 관련 질문에 "사실 많은 연예인들이 공개 연애를 안하는 이유가 누군가에게 피해가 갈 수밖에 없기 때문이다"라며 처음부터 이준기와 관계를 밝히지 못한 배경을 설명했다. 

이어 "상황적 타이밍도 좋지 않았다. 방송 제작진이나 팬분들에까지 마음의 상처를 입힐 수 있어 공개 연애를 찬성하지 않는 편이다"라고 밝혔다. 

전혜빈은 또 "제가 남자답고 씩씩한 성격이다. 그래서 굉장히 오랫동안 형, 동생 사이로 지냈다. 처음에는 서로 안 어울릴 것이라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이어 "그런데 모든 분들에게 잘하고 바르게 인사하는 모습에 조금씩 마음이 바뀌었던 것 같다. 저 사람은 잘 되는 이유가 있구나 하고 느꼈다"며 "보면 볼수록 좋은 사람이다"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이준기가 전혜빈에게 관심을 드러냈던 당시의 일화도 밝혔다. 전혜빈은 "(이준기가) 어느 순간 제 SNS에 계속 댓글을 달더라. 또 둘만 만나는 기회를 계속 만들었다. 그래서 '아, 이 사람 나한테 관심이 있구나' 하고 느꼈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전혜빈과 이준기는 이달 4일 네 번의 열애설만에 공식적으로 연인 사이임을 인정하며 새로운 스타커플로 떠올랐다. 그러나 이준기가 tvN '내귀에 캔디' 에서 박민영에게 "보고 싶어"라고 말하는 등 달달한 분위기를 형성하면서 방송 진정성 논란이 일었다. 

grin17@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