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안티에이징 뷰티 디바이스 누페이스가 지난 20일 신세계백화점 스타필드 하남점 다목적룸에서 안티에이징 뷰티 클래스를 진행했다.

안티에이징 뷰티클래스는 평소 뷰티 디바이스에 관심이 있으신 분, 누페이스를 더 가까이 체험하고 싶으신 분, 구매 후 더 자세한 브랜드 정보를 얻고 싶으신 분들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이날 20명의 고객들을 초청하여 브랜드 담당자와 함께 누페이스 브랜드 스토리, 제품의 효능효과(미세전류를 이용한 안티에이징), 사용방법(누페이스 트리니티, 엘르, 링클리듀서) 등의 강의와 제품 체험, 질문응답 하는 시간을 가졌다.

평소 홈쇼핑에서 제품을 보던 고객들이 직접 기기를 시연하며 "누페이스 사용할 때 찌릿찌릿하다고 해서 사용하기 겁이 났는데 젤을 충분히 바르니 별로 따갑지 않다" "사용설명서를 보고 궁금한 점이 있었는데 뷰티클래스에 참석하여 바로 해결이 되어 좋다"는 의견을 나타냈다.

또한, “봄이 되면서 얼굴이 푸석푸석 했었는데 누페이스를 10분정도 사용 후 일시적으로 피부결이 좋아진 느낌”이라며 클래스에 대한 만족감을 표현하기도 했다. 

브랜드 홍보담당자는 "앞으로도 누페이스 입점 매장이 있는 곳에서 뷰티클래스를 진행하여 고객들에게 올바른 뷰티 정보를 제공하고 지속적으로 소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누페이스코리아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5월1일부터 10일까지 피부고민이 있는 가족을 선정하여 44만원 상당의 누페이스 트리니티 세트 1개를 선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