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석재현 기자] '대립군' 이정재가 여진구의 주량을 폭로했다.

25일 오전 서울 강남구 압구정 CGV에서 열린 영화 '대립군' 제작보고회에는 배우 이정재, 여진구, 김무열, 박원상, 이솜, 배수빈, 정윤철 감독 등이 참석했다.

이정재는 파트너인 여진구에 대해 "영화 시작부터 끝까지 관계의 변화가 매우 많다. '토우'도 그렇지만 '광해'도 처음과 끝이 완전히 다른 사람으로 변해간다. 리허설을 많이 했다"고 밝혔다.

이어 "여러 번 만나 이런저런 얘기도 하고 다른 형식으로도 대본을 해석하기도 했다. 이를 토대로 리허설을 계속했다. 촬영 현장에서도 동일하게 가져갔다"라고 덧붙였다.

또 이정재는 "(여진구가) 생각보다 술을 잘 마시더라"라고 때아닌 폭로를 하며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어 "초반에 좀 더 친해지고자 술자리를 자주 가졌고 중반부에는 산을 많이 타니 힘들어서 그런 자리조차 갖지 못했다. 그러다가 10회분 정도 남았을 때 다시 만나기 시작했다"고 말했다.

한편, '대립군'은 1592년 임진왜란, 명나라로 피란한 임금 '선조'를 대신해 임시조정 분조(分朝)를 이끌게 된 세자 '광해'와 생존을 위해 남의 군역을 대신 치르던 대립군이 참혹한 전쟁에 맞서 운명을 함께 나눈 이야기를 그린 영화로 오는 5월 31일 개봉 예정.

syrano@mhns.co.kr 사진=이정재, 여진구ⓒ문화뉴스 MHN 이현지 기자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