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g
#오펀

[문화뉴스 MHN 이나경 기자] god 박준형이 올바른 운동법을 소개하면서 '살 빼면서 가슴 커지는 방법'을 공개했다.

지난 22일 방송된 MBC '마이리틀텔레비전'에 출연한 박준형은 이날 시청자들의 질문을 받아 각종 운동법을 소개했다.

'가슴 운동'에 대해 질문을 받은 그는 "가슴 운동을 하면 가슴이 커질 수 있는 건 남성들"이라며 "여성의 가슴은 지방이기 때문에 여성들은 운동을 할수록 가슴 지방이 없어지고 근육이 커진다"고 했다.

 

이어 여성들이 집에서 작은 페트병에 물을 채워서 들고 할 수 있는 가슴 운동법을 설명하며 "이 운동을 하면 근육이 (가슴 지방을) 잡아주면서 (가슴이 쳐지지 않고) 치켜올라가게 된다"고 덧붙였다.

그러던 중 "가슴 안 작아지면서 살 어떻게 빼요?"라는 질문이 나오자 박준형은 솔직하면서도 확실한 답을 내놓았다. (위 영상 58초부터)

"가슴 안 작아지면서 살 어떻게 빼냐면 살 열나게 뺀 다음에 가슴 수술해야 되겠네"

이런 답변에 시청자들은 "이렇게 하면 확실하게 날씬해지면서 가슴 커지긴 하겠다", "여자는 운동할수록 가슴이 작아진다니 안그래도 없는 가슴이 더 없어진 이유를 알겠다"며 웃픈 미소를 지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박준형은 각종 근육을 발달시키는 다양한 운동법과 하면 안 좋은 운동법을 소개했다.

이나경 기자 press@mhns.co.kr

주요기사

 
Tag
#오펀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