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 '바비인형' 한채영이 집에서 별명이 '뽀뽀사우르스'라고 고백했다.

KBS 2TV 퀴즈프로그램 '1 대 100' 녹화 중, MC 조충현 아나운서가 한채영에게 "홍진영 씨, 첫인상이 어땠는지?"라고 묻자, 한채영은 "방송에서 봤을 때 성격이 좋아 보였는데, 실제로 만났을 땐 조금 당황스러웠다"고 답했다.

이어 조충현 아나운서가 "어떤 점 때문에 당황스러웠는지?" 질문하자, 한채영은 "진영이가 그렇게 뽀뽀를 많이 하더라"며 "나는 집에서 아들이 붙여준 별명이 '뽀뽀사우르스'다. 아들에게 뽀뽀를 많이 하는데, 아들이 공룡을 좋아해서 내가 '뽀뽀사우르스'가 됐다. 근데, 나보다 더한 '뽀뽀사우르스'가 여기 있더라"고 덧붙였다. 이에 홍진영은 "다 애정표현이다"며 본인이 뽀뽀를 많이 한다는 것에 대해 인정했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홍진영은 한채영을 보기 전에 자신이 가졌던 선입견을 거짓 없이 풀어내며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홍진영은 지난번 '1 대 100'에 출연했을 당시 11단계까지 올라가 최후의 1인과 1:1 대결 끝에 동반 탈락한 바 있어 더욱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언니들의 슬램덩크2' 멤버 한채영, 홍진영이 도전한 KBS  '1 대 100'은 25일 오후 8시 55분에 KBS 2TV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