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봄 기운을 채 느끼기도 전에 따가운 햇볕에 웃옷을 벗게 되는 계절이 돌아왔다. 특히 올해는 때 이른 더위와 함께 징검다리 황금연휴가 줄지어 예정되어 있어 일찌감치 여름휴가를 준비하는 얼리버드 바캉스족들이 눈에 띈다. 꿀맛 같은 휴식을 꿈꾸며 항공기와 호텔 예약으로 분주한 와중에도 완벽한 휴가를 위해 반드시 준비해야 할 것이 있다. 바로 휴양지에서 비키니를 완벽하게 소화할 수 있는 슬림하고 탄력 있는 바디라인. 올 여름, 군살 없는 몸매로 '패션의 완성은 몸매'라는 공식을 완성하고 싶다면 '3E 몸매 관리법'에 주목해보자.

   
 

◆ Exercise(운동하고), 몸매 관리의 첫 걸음 운동! 특정부위 지방 감소 운동법 '하이폭시'
완벽한 비키니 라인을 꿈꾸지만 허벅지, 엉덩이에 축적된 지방이 도저히 빠지지 않아 고민이라면 오스트리아에서 온 신개념 운동법 '하이폭시'에 주목해보자. 세계 최초로 고압력과 저압력을 교차시킨 기술을 운동에 접목하여 규칙적인 운동이나 엄격한 식단관리로도 효과를 보지 못했던 복부, 엉덩이, 허벅지와 같은 주요 부위의 지방을 연소하고 피부 탄력을 개선하는 것이 특징이다.

하이폭시는 진공과 압력 운동이 번갈아 적용되는 밀폐된 챔버에 들어가 30분간 가벼운 운동을 하게 되는데 이때 가해지는 고압과 저압의 교차 압력이 문제 부위의 세포 조직을 활성화하여 지방산을 빠르게 이동시키고 축적된 지방을 연소시킨다. 이 같은 과학적 원리는 기존 운동 대비 3배 높은 운동 효과를 보여 인공적인 시술이 아닌 건강한 방법으로 단기간에 몸매를 가꾸고 싶은 여성에게 안성 맞춤이다. 전문적인 교육을 받은 하이폭시 코치가 1:1 체형 관리는 물론 일상 속에서도 다이어트를 생활화할 수 있도록 라이프스타일까지 지도해준다.

   
 

◆ Eat(먹고), 간편하고 맛있게 먹으며 관리하자! 슬리밍 앰플 'VB 에스라이트 슬리머DX'

운동의 효과를 배가시켜주는 슬리밍 식품은 몸매 관리에 빠질 수 없는 아이템이다. 최근 아모레퍼시픽의 뷰티푸드 브랜드 VB(Vital Beauty)에서는 복부 체지방 감소 효과는 물론 배변활동 개선 효과 등이 업그레이드 된 '에스라이트 슬리머 DX'를 리뉴얼 출시 하였다.

VB '슬리머 DX'는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슬리밍 앰플로 식약처로부터 슬리밍 기능과 안정을 함께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이다. 하나의 앰플에 사과 1개 분량의 식이섬유와 10잔 분량의 발효 녹차 추출물을 부원료로 함유하여 기존의 체지방 감소는 물론 배변효과 개선 등 더욱 강력해진 효능으로 업그레이드되었다. 하루 1회, 1앰플 씩 간편하고 맛있게 섭취할 수 있으며 하루 중 신체 대사가 활발하게 깨어나는 오전이나 점심 시간 직후에 섭취하면 더욱 효과적이다.

     
 
   
 

◆ Erase(지우고), 쳐진 피부는 지우고 탄력을 더하자! 슬리밍 바디 젤 '오르비스 핫 아로니 에스테 젤'

체중감량과 함께 쳐지는 살들을 탄력 있게 가꾸기 위해서는 집에서 하는 바디케어에도 신경을 써야 한다. 오르비스의 슬리밍 바디젤 '핫 아로니 에스테 젤'은 강력하게 느껴지는 온열 효과로 탁월한 연소감을 물론, 풍부한 보습 성분까지 함유하고 있어 적은 양으로도 매끈한 몸매 라인을 가꿀 수 있다.

핫 아로니 에스테 젤의 효능을 만드는 일등 공신은 오르비스의 독자적인 성분 '아로니아 콤플렉스'다. 아로니아 콤플렉스는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는 '아로니아'와 항산화 기능을 가진 '히말라얀 라즈베리 추출물'이 적절히 배합된 성분이다. 두 종류의 과실이 시너지 효과를 발휘해 피부를 탄력 있게 조여주고 부드럽게 가꿔준다. 여기에 피부 정돈 성분인 고추 추출물과 생강 추출물이 더해서 혈행을 촉진시키고 피부에 에너지를 불어넣어 준다.

문화뉴스 이밀란 기자 press@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