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른한 봄날, 춘곤증으로 인한 체감 피로도가 높아지고 있다. 이에 피로회복을 도와 줄 수 있는 헬스케어 제품들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날로 높아지고 있다.

 

이처럼 헬스케어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가 날로 높아지자 헬스케어 전문기업인 오스너는 국내최대 오픈마켓인 G마켓과 협업하여 고객들을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키로 했다고 밝혔다.

 

4월 21일부터 23일까지 단 3일 동안만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G마켓을 통해 ‘미니오S’를 구입하는 고객 모두에게 안마를 받는 동안 두 발을 올려놓고 편안하게 쉴 수 있는 풋레스트와 10만원상당의 오스너 카페트를 증정한다.

 

이번 증정행사의 주인공인 안마의자 '미니오S'는 1인가구, 홀로족들이 늘면서 오스너에서 야심차게 출시한 제품이다. 기존의 가성비 뛰어난 안마의자인 '루시오S'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도록 만들었던 오스너만의 기술력을 집약시켜 만든 미니 안마의자로, 구입 고객 모두에게 작지만 강하다는 평을 받고 있다.

 

‘미니오S’는 부피가 줄여 공간이 협소한 곳이라도 설치가 가능하며, 목부터 허벅지까지 내려와 가장 경직되어 있는 부분을 완벽하게 풀어주는 안마볼의 강력한 마사지 기능은 전신이 가벼워지는 효과를 볼 수 있다. ‘미니오S’는 크기는 줄었지만 강한 마사지 효과를 겸비해 출시와 동시에 고객들에게 큰 관심을 집중 받은 제품이다.

 

그 중에서도 특히, 새롭게 탑재된 추나요법 기능은 바르지 못한 자세로 인해 뒤틀린 현대인들의 척추와 근육이 제자리를 찾아갈 수 있도록 돕기 때문에 평소 체형이 바르지 못해 통증을 느끼고 있던 고객들에게는 간편하고 쉽게 체형교정을 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G마켓 고객들의 봄철 활력충전과 피로회복을 위해 펼쳐지는 이번 오스너 ‘미니오S’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 이벤트 상세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제품에 대한 설명은 오스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정보를 접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