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분만 더' 영화 시사회 참석

[문화가 있는날·예술이 있는 삶을 빛냅니다…문화뉴스]

안녕하세요 팝페라그룹 클라라입니다.

며칠 전까지만 해도 겨울 끝자락 꽃샘추위에 감기로 고생했는데요. 이제 날씨가 좋아서 몸도 마음도 절로 기분이 좋아집니다. :-) 한동안 날씨가 좋다고 하니 어디 나들이라도 가야겠어요. 같이 가실 분 계신가요?

   
 

저희 클라라는 지난 9일, 건대 롯데시네마에서 열린 영화 '일분만 더' 시사회에 초대받았어요. 진~짜 아쉽게도 모든 멤버가 다 참석하진 못했고, 경희, 진주 그리고 객원멤버 효정. 이렇게 3명이 참석했습니다.

   
 

편하게 갔는데 가보니 영화 관계자분들, 그리고 언론 관계자분들까지 많은 분이 오셨더라고요. 사진에서 보이듯이 포토월 촬영을 했는데, 사람이 너무 많아서 얼떨떨했어요. 시간이 어떻게 지나갔는지 모르겠어요. 그 와중에 싸인도 해드렸는데, 잘 해드렸는지 모르겠네요. 참 정말 단순해요. 너무 복잡하게 만들면 저희가 기억을 못 해서 아주 간단하게 만들었답니다. 거기에 덕담을 딱! ^^

   
 

행사 일정을 마치고 드디어 영화 '일분만 더'를 관람했답니다. 영화 '일분만 더'는 남녀의 사랑을 그린 멜로 로맨스 드라마인데요, 영상미가 아주 아름답고 좋더라고요! 따뜻한 봄과 잘 어울리는 영화였답니다. 이상 팝페라그릅 클라라였습니다^^저희는 그럼 다음에 뵐게요!

[글 = 팝페라 클라라 / 공연문의·섭외 및 '팝페라'에 대해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http://popera.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